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검색/광고 > CPC 키워드별 > CPC 키워드별 전환
CPC 키워드별 전환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리포트 설명

CPC 광고 키워드 별 전환값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본 전환 데이터인 회원가입수, 주문수, 매출액 외 추가 10개까지 전환값을 확인 가능합니다.

리포트 지표

CPC 광고 키워드 별 방문수, 회원가입수, 회원가입률, 주문수, 방문당주문율, 매출액, 방문당매출액, 평균 재구매 간격, 사용자정의전환수(1~10)

CPC 키워드별 전환 리포트 화면

활용 방법

지원 전환 지표(사용자 정의 전환수)를 통해 CPC 광고 별 주요 목적에 영향을 주는 활동을 하는 비중이 얼만큼 되는지를 알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단순히 클릭, 방문과 같은 기본 데이터 뿐만 아니라 장바구니 담기, 이벤트 참여수 등과 같이 주요 목적에 근접한 활동을 하는 광고가 무엇인지를 확인하여 광고 운영 전략에 참고할 수 있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

http://logger.co.kr/manual_FR/help.tsp?node=259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