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스마트 MD > 광고별 성과 > 디스플레이광고 성과
디스플레이광고 성과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리포트 정의
디스플레이광고 매체의 광고성과를 3가지 기준으로 평가한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내 사이트로 유입되는 디스플레이광고 매체
② 3가지 기준으로 성과 평가 (내부 기준에 따라 선별적으로 평가하시거나, 여러 기준을 복합적으로 평가하셔도 됩니다.)

※ 직접성과 : 내 사이트 방문 당시의 광고에만 성과 평가
※ 기여성과 : 여러 개 광고 매체를 통해 방문하였다가 전환이 일어났을 경우, 그 동안의 매체수만큼 1/n 하여 평가
※ 중복성과 : 여러 개 광고 매체를 통해 방문하였다가 전환이 일어났을 경우, 그 동안의 매체수에 동일한 전환수/금액 평가


리포트 활용
- [반송률]은 광고를 통해 사이트에 방문하였으나, 첫번째 페이지만 보고 떠나는 비율입니다.
광고문구와 연결되는 내용이 실제 랜딩페이지에서 보여지지 않는 경우 높게 나타납니다.
첫번째 페이지 즉 랜딩페이지 컨텐츠 및 디자인 정비를 통해 내 사이트의 다른 정보를 더 보고 가게 하여 반송률은 낮추고, 성과는 높이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실수로 터치된 경우도 잦아 높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