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정의
디스플레이광고 매체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주는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 본 리포트는 현재 광고매체 상태를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직접방문자]로만 리포팅합니다.
① 내 사이트로 유입되는 디스플레이광고 매체
② 각 매체별 최근 5시간 방문수/매출액
③ (괄호 숫자) 비교수치인 최근 2주동안의 동일요일&동일시간대 평균 방문수/매출액
④ 오늘 현재까지 방문수/매출액 합계
리포트 활용
- 방문수가 2시간 연속하락하거나, 동일요일의 평균보다 20%이상 하락 시 배경색으로 표시해 드리므로, 광고상태를 빠르게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 최종 디스플레이광고의 성과는 [광고별 성과 > 디스플레이 성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수집기준
아래와 같이 디스플레이광고 매체를 리포팅하며, 자동분석 가능한 광고매체를 수시로 패치해 드립니다.
만약, 자동분석이 안되는 광고매체이거나 수치차이가 많을 경우, [디스플레이광고 분석URL]을 생성하여 배포해 주시면 됩니다.
- 네이버 (디스플레이)
- 다음 (Ad@m)
- 다음 (디스플레이) -- 일부 자동수집
- 구글 (디스플레이) -- 일부 자동수집
- 구글 (애드몹)
- 네이트 (디스플레이)
- 리얼클릭
- 카울리
- 크리테오 -- 일부 자동수집
- 카카오스토리
- 모비온 -- 일부 자동수집
- 미디어큐브 -- 일부 자동수집
[☞디스플레이광고 분석URL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