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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S 성과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 리포트 간략 설명 ]

CTS 광고 코드가 적용된 모든 광고의 성과 값을 4가지(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 캠페인성과, 직접성과)로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 입니다.

 

[ 리포트 상세 설명 ]

① 수집된 광고매체 / 광고명(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성과값을 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 캠페인성과, 직접성과로 분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포트 활용 방법 ]

활용 방법 1

직접성과 또는 최종 캠페인성과가 많이 일어나지는 않았지만 기여성과가 높은 키워드들은 방문자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있는 광고로 해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 예산을 책정하거나 광고 평가를 할 때 증거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용방법 2

중복성과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여러 데이터와 비교했을 때 모든 광고를 놓치지 않기 때문에 오차 범위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1 ]

각 성과 의미를 예시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예시) 방문자가 A광고로 접속 후 브라우저를 닫고 다음날 B광고로 접속하여 전환(1,000원)을 일으킨 경우

* 중복 성과 : A광고(1,000원), B광고(1,000원)

* 기여 성과 : A광고(500원), B광고(500원)

* 최종 캠페인성과 : B광고(1,000원)

* 직접 성과 : B광고(1,000원)

 

※ 광고매체 TOP10

광고매체 TOP10은 CTS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사 데이터를 통계처리하여 매체별 점유율을 참고용으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 매체별 효과를 예상해볼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예산 책정이 가능합니다.

  - 집행중인 광고 매체의 평균적인 점유율과 가중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데이터 조회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데이터 정렬의 기준이 되는 지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광고매체별 자동분석url 설정 방법 ]

1. 네이버 광고 자동분석


[네이버키워드광고 로그인 → 광고관리 → 캠페인 수정 → 고급옵션 →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에서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ON"으로 설정합니다.
(추적 URL 기능 사용의 기본설정은 ‘OFF’ 입니다.)

네이버 추적 URL을 ‘On’으로 설정하시면 기존 광고코드가 적용되어있더라도 네이버 추적 URL이 우선 적용됩니다.




2. 카카오 키워드 자동분석
[카카오 키워드광고 로그인 → 광고계정 선택 → 캠페인 수정 → 고급 → 추적URL] 에서 추적URL을 ‘설정’으로 저장합니다.




3. 구글 애즈

★ 구글에서는 자동태그 추가(광고 추적을 위한 URL 설정)를 비롯하여 추적 템플릿, 최종 도착 URL 접미사를 반드시 추가해야 합니다.
아래 화면 참고하시어 추적 템플릿, 최종 도착 URL 접미사를 그대로 복사하여 구글애즈에 설정해야 합니다.
(※ 단, 계정별 고유값인 BSCPN은 사용하는 계정에 부여된 값으로 별도 설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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