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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S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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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포트 간략 설명 ]

CTS 광고 코드가 적용된 모든 광고의 성과 값을 4가지(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 캠페인성과, 직접성과)로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 입니다.

 

[ 리포트 상세 설명 ]

① 수집된 광고매체 / 광고명(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성과값을 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 캠페인성과, 직접성과로 분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포트 활용 방법 ]

활용 방법 1

직접성과 또는 최종 캠페인성과가 많이 일어나지는 않았지만 기여성과가 높은 키워드들은 방문자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있는 광고로 해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 예산을 책정하거나 광고 평가를 할 때 증거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용방법 2

중복성과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여러 데이터와 비교했을 때 모든 광고를 놓치지 않기 때문에 오차 범위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1 ]

각 성과 의미를 예시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예시) 방문자가 A광고로 접속 후 브라우저를 닫고 다음날 B광고로 접속하여 전환(1,000원)을 일으킨 경우

* 중복 성과 : A광고(1,000원), B광고(1,000원)

* 기여 성과 : A광고(500원), B광고(500원)

* 최종 캠페인성과 : B광고(1,000원)

* 직접 성과 : B광고(1,000원)

 

※ 광고매체 TOP10

광고매체 TOP10은 CTS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사 데이터를 통계처리하여 매체별 점유율을 참고용으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 매체별 효과를 예상해볼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예산 책정이 가능합니다.

  - 집행중인 광고 매체의 평균적인 점유율과 가중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데이터 조회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데이터 정렬의 기준이 되는 지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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