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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 추세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스탠다드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리포트 설정방법 정액제 광고 분석 URL 생성
CPC광고 분석 URL 생성


리포트 정의
검색엔진에 사용된 검색어의 방문수 추세를 나타내는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 본 리포트는 검색어 리포트를 보완하는 리포트로 검색어 리포트는 특정 기간 범위 내에서의 각 검색 키워드별 점유율 나타내는데 비해, 검색어 추세 리포트는 각 개별 검색키워드별 방문자수의 추세를 나타냅니다.
- 유료검색 방문수는 검색엔진을 통한 방문 중 CPC/CPM과 같은 유료 검색어를 통한 방문수입니다.
- 자연검색 방문수는 검색엔진을 통한 방문 중 유료검색을 제외한 방문수입니다.(예 : 웹문서)


리포트 옵션

- 분석하려는 검색키워드를 선택/변경 하려면 좌측 상단에 위치한 '검색어선택'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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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의 '처음/재방문' 옵션 셀렉트 박스를 클릭하면 '처음' 혹은 '재방문'에 대한 데이터로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필터링 기능은 2007 5 4일 이후 데이터에만 적용됩니다. 리포트 조회기간을 2007 5 4일 이전으로 선택할 경우 필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리포트의 '자연/유료검색' 옵션 셀렉트 박스를 클릭하면 '자연검색 방문' 혹은 '유료검색 방문'에 대한 데이터로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필터링 기능은 2009 3 1일 이후 데이터에만 적용됩니다. 리포트 조회기간이 2009 3 1일 이전이 선택될 경우 데이터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리포트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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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별 프로모션(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설명문변경 등)의 효과를 검색엔진 구분없이 키워드별로 손쉽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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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 리포트인 검색엔진 리포트, 검색어 리포트, 검색엔진별 검색엔진별 검색어 리포트,검색어별 검색엔진 리포트로 자세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방문자가 검색엔진 등을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시 레퍼러가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못하는 구조라면 본 리포트는 정상적으로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방문경로 검출 불가 문제의 도움말을 참조하여 레퍼러값이 정상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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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검색/ 자연검색 방문수는 전체 검색엔진 방문수의 세부 항목으로서, 유료검색/자연검색의 합은 전체 방문수와 같습니다. (조회 기간이 2009 3 1일 이전이 포함될 경우 유료검색/자연검색 방문수의 합이 전체 방문수와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유료검색 방문수는 CPC/CPM 광고를 통해 유입된 방문수를 뜻합니다.
따라서 CPC/CPM 관련 리포트와 동일한 방법으로 분석되므로 'CPC/CPM 분석 URL 생성'을 해야 합니다.
(분석 가능한 검색광고는 오버추어, 구글 애즈워드, 리얼클릭, 네이버 검색광고, 다음 검색광고 입니다. 설정 관련해서는 CPC광고 분석 URL 생성/CPM 광고 분석 URL 생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료검색 광고를 통해 방문자가 유입되었더라도 광고 분석 코드가 적용되지 않으면 유료검색 방문수가 분석 되지 않습니다.
- 2014년 1월 14일 네이트 통합검색이 다음 통합검색 결과를 제공하게 되어, 네이트 통합검색은 모두 '다음' 통합검색으로 분석되게 됩니다.


참고

- 검색 엔진 리포트
- 검색어
리포트
- 검색엔진별 검색어
리포트
- 검색엔진 추세
리포트
- CPC
광고 분석 URL 생성
- CPM
광고 분석 URL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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