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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광고매체별 체류시간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스탠다드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제공되는 리포트 CPC 광고매체별 체류시간
리포트 설정방법 CPC광고 분석 URL 생성


리포트 정의
CPC광고를 통해 유입된 방문자들의 광고매체별 평균 체류시간을 나타낸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본 리포트를 통해 CPC광고매체별 방문수, 평균 페이지뷰, 평균 체류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광고매체에 게재되고 있는 키워드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5년 9월 17일 이후 데이터에만 적용됩니다. 리포트 조회기간이 2015년 9월 17일 이전일 경우 리포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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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키워드 광고의 키워드를 수집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아 경우 구글 CPC 광고 분석코드가 없는 키워드의 경우 구글애즈로 표기됩니다.
-카카오 키워드 광고에서 키워드가 없는 프리미엄 콘텐츠 상품의 경우, 키워드가 '카카오 콘텐츠'로 표기됩니다. (2022년 1월 5일 오후2시부터 제공)

* 분석가능한 CPC 광고 매체
1.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2. 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3. 네이버 쇼핑검색광고(2016년 11월 21일부터)
4. 네이버 GFA
5. 카카오 키워드광고
6. 네오클릭
7. 구글 애즈
8. 리얼클릭
9. 모비온
10. 서비N클릭
11. 카카오모먼트


리포트 활용
- 본 리포트를 통해 체류시간이 높은 광고매체를 알 수 있습니다.
- 체류시간이 높은 광고매체별 키워드를 확인하여 체류시간에 효과 있는 키워드와 광고매체별 특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설정
스탠다드 이상. 설정관련해서는 CPC광고 분석 URL 생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등록한 연결URL 주소가 다른페이지로 HTTP 리다이렉션(Redirection) 또는 Meta Refresh 또는 JavaScript 의 document.location 등을 이용하여 다른 페이지로 자동이동시킨다면, 웹브라우저의 주소창에 "logger_kw=광고명"의 파라미터를 유실하게 되어 올바른 측정을 할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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