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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광고매체별 키워드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스탠다드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제공되는 리포트 CPC 광고매체별 키워드
리포트 설정방법 CPC광고 분석 URL 생성


리포트 정의
CPC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키워드를 광고매체별로 나타낸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본 리포트를 통해 광고매체별 키워드의 순위와 클릭수, 반송수를 알 수 있습니다.
-2010년 1월 28일 오전8시 이후 데이터에만 적용됩니다. 리포트 조회기간이 2010년 1월 28일 이전일 경우 리포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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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키워드 광고의 키워드를 수집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아 경우 구글 CPC 광고 분석코드가 없는 키워드의 경우 구글애즈로 표기됩니다.
-카카오 키워드 광고에서 키워드가 없는 프리미엄 콘텐츠 상품의 경우, 키워드가 '카카오 콘텐츠'로 표기됩니다. (2022년 1월 5일 오후2시부터 제공)

* 분석가능한 CPC 광고 매체
1.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2. 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3. 네이버 쇼핑검색광고(2016년 11월 21일부터)
4. 네이버 GFA
5. 카카오 키워드광고
6. 네오클릭
7. 구글 애즈
8. 리얼클릭
9. 모비온
10. 서비N클릭
11. 카카오모먼트


리포트 옵션
1. 랜딩페이지(CPC 광고 매체를 통해 유입된 클릭의 첫 도달페이지)로 데이터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2. 레퍼러(Referrer) 별로 클릭수, 반송수 수치를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 값은 "레퍼러가 있음" 입니다.



설정
1. 스탠다드 이상. 설정관련해서는 CPC광고 분석 URL 생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등록한 연결URL주소가 다른페이지로 HTTP 리다이렉션(Redirection) 또는 Meta Refresh 또는 JavaScript 의 document.location 등을 이용하여 다른 페이지로 자동이동시킨다면, 웹브라우저의 주소창에 "logger_kw=광고명"의 파라미터를 유실하게 되어 올바른 측정을 할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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