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검색/광고 > 모바일배너 > 요일클릭
요일클릭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스탠다드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제공되는 리포트 요일클릭


리포트정의
설정한 기간내의 각 요일별 모바일 배너광고 매체를 통한 클릭수와 반송수의 평균값을 나타내는 리포트입니다.

리포트설명
각 요일별 클릭수의 평균값을 표시하므로, 항상 요일별 리포트로 표시됩니다.
본 리포트를 통해서 모바일 배너광고 매체의 클릭이 어느 요일에 집중되는지 클릭수와 반송수로 클릭의 분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옵션
1. 광고유형, 광고명, 광고매체별로 클릭수, 반송수 지표를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분석 가능한 모바일 배너광고 상품
1. 네이버 모바일 배너
2. 다음 아담
3. 카울리
4. 애드몹
5.
6. T-AD
7. U+AD

설정관련은 모바일배너광고 분석 URL 생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포트활용
-요일별 모바일 배너 클릭 집중도에 따라 웹사이트의 고객.방문자의 클릭 패턴 등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점검작업 등 (모바일)웹사이트의 일시적인 운영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클릭수가 가장 적은 요일을 선택하여 작업하면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키워드와 매칭이 되는 배너광고의 경우) 등록한 연결URL주소가 다른 페이지로 HTTP 리다이렉션(Redirection) 또는 Meta Refresh 또는 JavaScript document, location 등을 이용하여 다른 페이지로 자동이동 시킨다면, (모바일)웹브라우저의 주소창에 “logger_kw=광고명의 파라미터를 유실하게 되어 올바른 측정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참고
-모바일 배너광고 매체의 시간대별 클릭 집중도를 보시려면 시간대별 클릭 리포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