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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별 랜딩페이지 반송률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App, 모바일 Web 
리포트 설정방법 캠페인 분석코드 생성
캠페인 효과 지속일수


리포트 정의
캠페인 분석을 이용하는 경우, 캠페인을 통하여 방문에 이용한 첫 페이지를 나타낸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방문에 이용한 캠페인이 어떤 페이지로 접속이 되었는지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기본적으로 캠페인 전체 방문에 이용된 페이지 리스트를 보실 수 있으며, 상단의 옵션 버튼으로 캠페인별로 분석하실 있습니다.

반송수는
사이트 접속 다른 페이지로 이동이 이루어지지 않고, 사이트를 이탈한 방문수를 나타냅니다. 방문 품질을 측정하는 데이터로, 반송률이 높으면 일반적으로 귀사의 접속 페이지가 방문자와 상관관계가 없다는 뜻이므로, 반송률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리포트에서 반송수는 접속 페이지에서 바로 이탈한 방문수를 의미하며, 처음 방문수는 방문자가 접속한(처음) 페이지에 대한 방문수의 합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유의사항

마케팅 캠페인의 (재)방문수의 경우 캠페인을 통하여 방문 한 후, 캠페인 유효기간 내에 북마크 등 다른 방법으로 재방문을 하더라도 캠페인에 의해 방문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본 리포트도 마케팅 캠페인의 분석 기준과 동일하게 캠페인 유효기간이 적용된 방문까지 분석됩니다.

방문자

랜딩페이지

사이트접속 후 이동페이지

A

B

C

A라는 방문자는 [ 가 - 나 - 다 ] 페이지를 접속하고, B라는 방문자는 [가] 페이지를, C라는 방문자는 [ 나 - 다 - 가 ] 페이지를 순서대로 접속하였다면,
[가] 페이지에 대한 반송수는 1이고, 방문수는 2가 되며,
[나] 페이지에 대한 반송수는 0이고, 방문수는 1이 됩니다.

반송률은 각 페이지의 해당하는 방문수 대비 반송수의 비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리포트 활용
참조사이트별 이용한 페이지를 분석하여 반송율이 높은 페이지를 방문자의 목적에 맞게 수정, 보강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 참조사이트별 접속한 페이지를 확인하시려면, 참조 사이트별 랜딩페이지 반송률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검색엔진/검색어별 접속한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검색엔진별 랜딩페이지 반송률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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