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방문자 > 방문자 특성 > 현재 방문자 상세
현재 방문자 상세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전체에디션(레벨) 이상  


리포트 정의
필터 옵션에 맞추어 50건 이내의 최근 방문자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오늘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방문한 사람들의 상세데이터를 필터옵션에 맞추어 50건이내로 보여주는 리포트입니다.
해당 방문에 대한 첫 방문 페이지부터 방문경로, 방문일시, 방문횟수, 방문간격을 비롯하여 검색엔진, 검색어, 서핑경로, CPC광고매체, CPC키워드, 어떤 캠페인에 적용되었는지의 데이터까지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의 경우 CPC 키워드/상품 항목에 클릭 시 노출되었던 순위가 표기됩니다. (2016년 2월 18일 오전10시부터 제공)

클릭 순위 수집 기준 : [PC] 파워링크 = 1위 ~ 10위, 비즈사이트 = 1위 ~ 5위 (더보기 영역 제외)
_________________[모바일] 파워링크(모바일) = 1위 ~ 제한없음 (더보기 영역도 포함)

※PC의 경우 네이버에서 더보기 영역에 대한 순위정보는 제공하여 주지 않기 때문에, 최대 비즈사이트 5위까지만 수집합니다.
※제공시간 이후부터 수집된 키워드 정보에만 순위정보가 기입되어 표기됩니다.

리스트의 각 행의 좌측 끝의 방문자 정보에서 아래와 같은 방문자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성별 - 비지니스서비스 이상에서 성별값을 세팅하였을경우 최근 방문자들의 회원 성별을 보여줍니다.
특성 - 비지니스서비스 이상에서 회원별 특성값을 세팅하였을 경우 최근 방문자들의 회원 특성을 보여줍니다.
IP - IP정보를 보여줍니다.
관심방문자 지정 - 관심 방문자를 등록하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리포트옵션

필터 초기화 - 최근 데이터로 업데이트할 때 사용합니다.
페이지 선택 - 페이지를 직접 선택하여 그 페이지에 최근방문자를 조회합니다.
컨텐츠/상품 카테고리 선택 - 비지니스서비스 이상에서 가능하며 컨텐츠/상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선택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최근 방문자를 보여줍니다.
상품 선택 - 비지니스서비스 이상에서 가능하며 상품을 선택하면 그 상품을 구매한 최근 방문자를 보여줍니다.
구매 방문자 - 비지니스서비스 이상에서 최근 방문자중 상품을 구매(주문)한 방문자를 조회할 때 사용합니다.
관심 방문자 - 관심방문자 지정에 등록한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리포트 활용

최근 방문자 리스트를 통해 방문자의 회원특성, 성향 등을 분석, 사이트 운영 및 마케팅에 활용 가능합니다. 관심있는 회원특성 또는 성향의 방문에 대하여는 관심 방문자로 지정, 이후 웹사이트에 재방문시에도 구분이 가능하도록 하여 특정 회원 특성군에 속하는 방문의 지속적인 분석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본 리포트는 정제되기 이전의 데이터만 리스트로 보여지며, 현재 접속중이라도 장시간 접속중인 방문자는 해당 데이터가 정제 과정을 거친 후라면 본 리포트에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1시간 단위로 데이터가 새로 쌓이며, 그 전 데이터는 리포트에서 보여지지 않습니다. (데이터가 새로 쌓이는 시간은 고객마다 달라 특정지을 수 없습니다.)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