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Logger for Viral > 바이럴마케팅 > 게시물별 전환
게시물별 전환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전체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리포트 정의
포스팅된 게시물을 통해 방문한 방문자의 클릭수, 회원가입/주문/신청예약 등 전환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는 리포트입니다.
방문 페이지 중 회원가입완료페이지, 주문완료페이지, 신청예약완료페이지에 변수가 설정되어 있어야 측정이 가능합니다.

※ 변수 설정은 웹 페이지 소스 수정이 필요합니다. 업무에 따라 개발 담당자 분의 협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 설명

① 필터 및 옵션 : 특정 게시물 그룹만 보고자 할 경우, 선택합니다.
② 클릭수 기준으로 순위가 측정됩니다.
③ 리포트 설정을 통한 게시물명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게시물내 링크 클릭수를 분석 하실 수 있습니다.(이동되는 페이지에 기본스크립가 없이도 분석이 가능합니다.)
⑤ 게시물별 클릭수, 방문수, 회원가입수, 주문수, 매출액, 신청예약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되는 사이트에 기본스크립트와 전환요소에 필요한 환경변수 설정이 필요합니다.)
⑥ 게시물별 주문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환요소 설정

* 회원가입 완료 페이지에 아래의 환경변수을 설정합니다.

<script type="text/javascript">

_TRK_PI="RGR";

</script>

* 주문완료 페이지에 아래의 환경변수를 설정합니다.

<script type="text/javascript">

_TRK_PI="ODR";

_TRK_OA=""; /*주문상품금액*/

_TRK_OP=""; /*주문상품명*/

_TRK_OE=""; /*주문상풍수량*/

</script>

* 신청예약 완료 페이지에 아래의 환경변수를 설정합니다.

<script type="text/javascript">

_TRK_PI="RES";

</script>

참고

_TRK_PI 값의 설정( Page Identity )
_TRK_OA 값의 설정( Ordered Amount )
_TRK_OP 값의 설정( Ordered Products )
_TRK_OE 값의 설정( Ordered EA. )

리포트 활용
-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마케팅 효과 및 평가 자료로 활용되게 됩니다.
-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ROI 측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