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검색/광고 > CPC 광고매체별 >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추세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추세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전체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리포트 정의
CPC 광고 매체를 통해 접속하는 방문자의 방문수, 회원가입수, 주문수, 매출액을 기간을 기준으로 제공하는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리포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 CPC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리포트의 광고매체 차원 옆의 그래프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조회기간에 따라 차원에 보여지는 기간의 기준이 달라집니다.
- 사용자 정의기간 만큼의 조회기간 데이터가 리포트에 일별로 보여지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 조회기간이 1일이라면, 해당일이 포함된 달의 전체 일에 대한 리포트가 보여집니다.
- 조회기간이 1년 이상이라면, 월별로 리포트가 보여집니다.
- 조회기간을 사용자 정의기간이 아닌, 달력폼의 주선택 아이콘(>)으로 선택하면 요일별로 리포트가 보여집니다.

리포트 활용
- CPC 광고매체별에 대한 데이터의 조회기간 내 추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추세 그래프를 보면 추세에 대한 등락을 좀 더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선택된 CPC 광고매체에 대하여 특정 시기에 대한 CPC 광고 효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이는 CPC 키워드를 집행할 때, 키워드 노출 요일/일에 대한 전략 수립을 도와줍니다.

설정
1. 스탠다드 이상
회원가입수, 주문수 수집을 위해서는 전환페이지를 등록해야 합니다. 다음 위치에서 회원가입완료 페이지주문완료 페이지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리포트설정 > 스탠다드용 기본 전환 설정

2. 비즈니스 이상
비즈니스 이상부터는
_TRK_PI 환경변수를 웹페이지에 직접 태깅할 수 있습니다. _TRK_PI 환경변수를 태깅하면 회원가입수, 주문수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전환페이지를 등록한 사용자는 태깅작업이 필요없습니다.
_TRK_PI 값의 설정( Page Identity) <- 클릭

3. 커머스
커머스부터 매출액 수집이 가능합니다. 주문완료 페이지에 다음 환경변수를 태깅하십시오.
_TRK_OA 값의 설정( Ordered Amount ) <- 클릭
_TRK_OP 값의 설정( Ordered Products ) <- 클릭
_TRK_OE 값의 설정( Ordered EA. ) <- 클릭

유의사항
본 리포트는 한시간 이전의 데이터가 조회됩니다.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