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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유입 및 유출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스탠다드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리포트 정의
각 페이지별 순수페이지뷰와 페이지뷰, 체류시간, 해당 페이지의 이전/이후 경로를 나열한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 선택한 페이지의 순수페이지뷰와 페이지뷰, 체류시간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 선택된 페이지 이전경로와 이후경로를 아래와 같이 분류하여 제공하며 상위 5위까지만 보여드립니다.

선택된 페이지 이전경로
이전페이지: 웹사이트 내부 어떤 페이지를 통해 선택된 페이지로 이동하여 왔는지 파악할 수 있음.
참조도메인: 어떤 검색엔진을 통해 방문 했는지 파악할 수 있음.
북마크/직접접속: 선택한 페이지의 URL을 직접 입력하고 방문한 리스트를 파악할 수 있음.

선택된 페이지 이후경로
다음페이지: 해당 페이지에서 웹사이트 어떤페이지로 이동했는지 파악할 수 있음.
서핑종료/외부유출: 웹사이트에서 빠져나가 종료하는 리스트를 보여줌.

* 2010.05.06 부터 리포트의 속도 개선을 위하여 리포트의 페이지 URL 저장 갯수를 시간당 2,000건의 데이타만 저장하며, 2,000개 이하 데이터는 기타항목으로 수집합니다.


리포트 활용
- 각 페이지의 순수페이지뷰수와 페이지뷰 그리고 순수페이지뷰당 체류시간을 보여줌으로 해당페이지의 관심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
- 가장 많이 이동하는 경로를 분석하면 대략적인 방문자들의 관심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각 페이지의 이전 경로와 이후 경로를 파악하여 중요한 컨텐츠나 홍보가 필요한 사항들을 적절히 배치함으로써 마케팅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페이지가 파라미터에 의하여 동적으로 연동되는 페이지인 경우, 링크를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정상적인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의 path와 파일명(확장자포함)까지 조회할 수 있으며, 그 외의 파라미터 등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파라미터를 통하여 동적 연동되는 페이지의 컨텐츠별 페이지뷰, 순수페이지뷰수 분석은 '비즈니스 서비스' 이상에서 인기 카테고리/상품브랜드 리포트 및 상품브랜드 순수페이지뷰 리포트를 이용하면, 각 물리적인 페이지 기준이 아닌 컨텐츠 기준으로 분석이 가능합니다.


참고
- 방문자의 네비게이션 관련은 네비게이션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자가 각 페이지에 할애한 시간에 대한 분포는 서핑시간(페이지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컨텐츠 중심의 동적연동 페이지에 대한 분석은 인기카테고리, 상품/브랜드, 상품/브랜드 순수페이지뷰 리포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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