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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액제 광고별 전환효과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스탠다드에디션(레벨) 이상  
리포트 설정방법 정액제 광고 분석 URL 생성


리포트 정의
정액제 광고 상품을 통한 방문자의 중복 접속을 포함한 각 정액제 광고 매체 및 상품별에 따른 분석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정액제 광고 매체에 의한 방문자는 쿠키(Cookie)값을 통해 어떤 정액제 광고의 방문자인지 구분되며, 이 구분이 유효한 기간은 기본적으로 14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액제 광고 매체를 통한 방문자가 14일 이내 다시 사이트를 찾아서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이 주문은 정액제 광고 매체의 효과로 측정되게 됩니다.
본 리포트를 통해 정액제 광고상품에 대하여 중복 접속을 포함한 방문수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 분석 가능한 정액제 광고상품

1. 네이버 : 브랜드검색
2. 다음 : 브랜드검색
3. 네이트 : 비즈바로가기,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
4. 카카오스타일

설정관련해서는 정액제 광고 분석 URL 생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정
1. 스탠다드 이상
커머스 이상에서 제공되었던 리포트가 금액관련 부분을 제외한 (재)방문수, 회원가입수, 주문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래 내용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 리포트설정 > 전환단계 시나리오 > 전환페이지 설정에서 회원가입완료 페이지, 주문완료 페이지 URL을 등록해 주기 바랍니다.


참고
- CPC 광고를 통한 방문수(Session)와 실제 클릭에 의한 재접속을 포함한 방문자의 상세정보는 CPC 광고 방문자/클릭 상세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커머스 이상
주문 측정을 위해서는 다음에 해당하는 환경변수의 설정이 선행되어 있어야 합니다.
_TRK_PI 값의 설정( Page Identity )
_TRK_OA 값의 설정( Ordered Amount )
_TRK_OP 값의 설정( Ordered Products )
_TRK_OE 값의 설정( Ordered EA. )


유의사항

-등록한 연결URL주소가 다른페이지로 HTTP 리다이렉션(Redirection) 또는 Meta Refresh 또는 JavaScript 의 document.location 등을 이용하여 다른 페이지로 자동이동시킨다면, 웹브라우저의 주소창에 "logger_kw=광고명"의 파라미터를 유실하게 되어 올바른 측정을 할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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