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제품(서비스) |
웹사이트 서비스 비지니스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App, 모바일 Web |
환경변수 적용
|
_TRK_PN, _TRK_SX, _TRK_AG
|
리포트 정의
웹사이트 내의 상품별 상세보기 페이지를 방문한 방문회원 특성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상품별 방문회원의 특성(회원성별,회원연령대)을 분류하여 제공하며 분석결과의 측정값은 회원의 순수페이지뷰를 기준으로 나타낸 값입니다.
리포트 옵션
'상품선택' 과 '브랜드 선택' 을 클릭하여 분석할 상품 또는 브랜드를 선택하여 해당 상품에 대한 분석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별 또는 브랜드별 방문자의 특성을 회원성별,회원연령대를 기준으로 분석하여 각 상품이 어떤 회원특성을 가진 방문자에 의해 방문되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의 활용
특정 상품에 대해 주로 방문하는 회원특성의 취향에 맞게 상품의 위치,서비스 등을 선정하며 해당 상품의 주방문층에 대한 관련 상품의 홍보를 강화한다면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환경변수 설정
분석코드 내 _TRK_PN, _TRK_SX,_TRK_AG 값을 웹페이지에 할당할 경우 분석되는 리포트입니다.
_TRK_PN 값의 할당방법은 _TRK_PN 값의 설정( Product Name ) 항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_TRK_SX 값의 할당방법은 _TRK_SX 값의 설정( Members Gender - M,F,U ) 항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_TRK_AG 값의 할당방법은 _TRK_AG 값의 설정( Member Age - A,B,C,D,E,F,G ) 항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_TRK_PN, _TRK_SX,_TRK_AG 값이 할당된 웹페이지 분석코드로 부터 데이터를 수집하여 보고합니다.
따라서, 웹페이지 분석코드 내의 _TRK_PN, _TRK_SX,_TRK_AG 값이 지정되지 않은경우는 리포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참고
- 본 리포트의 구성요소에 대한 설명은 리포트 전체 화면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특정 상품별, 전체상품별, 브랜드별 추세는 다음 리포트를 참고하십시오.
상품/브랜드
상품/브랜드 조회 추세
상품/브랜드 순수페이지뷰
상품/브랜드 순수페이지뷰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