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마케팅캠페인 > 랜딩 페이지 반송률 > 참조 사이트별 랜딩페이지 반송률
참조 사이트별 랜딩페이지 반송률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스탠다드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리포트 정의
타 웹사이트를 통하여 방문한 경우, 어떤 페이지로 접속이 되었는지 나타낸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방문에 이용한 참조사이트별로 어떤 페이지로 접속이 되었는지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어떤 웹페이지가 외부에 많은 링크가 걸려있고 ,방문이 되는지 파악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체 방문에 이용된 페이지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송수는 사이트 접속 후 다른 페이지로 이동이 이루어지지 않고, 사이트를 이탈한 방문수를 나타냅니다. 방문 품질을 측정하는 데이터로, 반송률이 높으면 일반적으로 귀사의 접속 페이지가 방문자와 상관관계가 없다는 뜻이므로, 반송률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본 리포트에서 반송수는 접속 페이지에서 바로 이탈한 방문수를 의미하며, 방문수는 각 방문자가 접속한(처음) 페이지에 대한 방문수의 합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방문자

랜딩페이지

사이트접속 후 이동페이지

A

B

C


A라는 방문자는 [ 가 - 나 - 다 ] 페이지를 접속하고, B라는 방문자는 [가] 페이지를, C라는 방문자는 [ 나 - 다 - 가 ] 페이지를 순서대로 접속하였다면,
[가] 페이지에 대한 반송수는 1이고, 방문수는 2가 되며,
[나] 페이지에 대한 반송수는 0이고, 방문수는 1이 됩니다.

반송률은 각 페이지의 해당하는 방문수 대비 반송수의 비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리포트 활용
참조사이트별 이용한 페이지를 분석하여 반송률이 높은 페이지를 방문자의 목적에 맞게 수정, 보강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
타 웹사이트(검색엔진 포함)에서 접속되었는지를 확인 하시려면, 참조링크 사이트(Host/Domain)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검색엔진별로 접속한 페이지를 확인 하시려면, 검색엔진별 랜딩페이지 반송률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캠페인별로 접속한 페이지를 확인 하시려면, 캠페인별 랜딩페이지 반송률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