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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키워드별 체류시간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스탠다드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Web 
제공되는 리포트 CPC 키워드별 체류시간
리포트 설정방법 CPC광고 분석 URL 생성


리포트 정의
CPC광고를 통해 유입된 방문자들의 키워드별 평균 체류시간을 나타낸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본 리포트를 통해 CPC키워드별 방문수, 평균 페이지뷰, 평균 체류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어떤 광고매체에 게재된 CPC광고인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5년 9월 17일 이후 데이터에만 적용됩니다. 리포트 조회기간이 2015년 9월 17일 이전일 경우 리포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구글 키워드 광고의 키워드를 수집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은 경우 구글 키워드 광고는 구글 검색광고, 구글 이미지/배너 광고는 구글 디스플레이광고로 구분하여 표기됩니다.
(2011년 10월 12일 오전10시부터 제공)


* 분석가능한 CPC 광고 매체
1. 구글 애드워즈
2. 리얼클릭
3.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
4.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
5. 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6. 다음 클릭스
7. 네오클릭



리포트 활용
- 본 리포트를 통해 체류시간이 높은 키워드를 알 수 있습니다.
- 체류시간이 높은 키워드와 관련된 세부 키워드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 체류시간이 높은 키워드와 관련된 컨텐츠로 랜딩페이지를 구성하여 웹사이트에 더 오랜 시간 머물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체류시간이 높은 키워드의 랜딩페이지에 다양한 장치를 설정하여 전환으로 이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설정
스탠다드 이상. 설정관련해서는 CPC광고 분석 URL 생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등록한 연결URL 주소가 다른페이지로 HTTP 리다이렉션(Redirection) 또는 Meta Refresh 또는 JavaScript 의 document.location 등을 이용하여 다른 페이지로 자동이동시킨다면, 웹브라우저의 주소창에 "logger_kw=광고명"의 파라미터를 유실하게 되어 올바른 측정을 할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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