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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포털별 방문 경로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전체에디션(레벨) 이상  


리포트 정의
주요 포털별 방문 중 세부 방문 경로를 분류하여 그 분포를 파이그래프로 나타냅니다.


리포트 설명
- 주요 포털은 네이버, 다음, 파란, 야후, 네이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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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포털별로 자연검색을 통한 방문 중 통합검색, 지식, 블로그, 카페, 쇼핑 등 세부 방문 경로를 분류합니다.
(
네이트의 경우 열린검색서비스로 인해 쇼핑, 지역, 메일만 분석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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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포털별 방문 경로는
2009 3 1일 이후 데이터에만 적용됩니다. 리포트 조회기간이 2009 3 1일 이전일 경우 리포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리포트 옵션

- 리포트의 포털옵션 셀렉트 박스를 클릭하면 각 포털별로 데이터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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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의 '처음/재방문' 옵션 셀렉트 박스를 클릭하면 '처음' 혹은 '재방문'에 대한 데이터로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리포트 활용
- 주요 포털별 방문 중 세부 방문 경로를 분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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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등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면 그 효과 측정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2014년 1월 14일 네이트 통합검색이 다음 통합검색 결과를 제공하게 되어, 네이트 통합검색은 모두 '다음' 통합검색으로 분석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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