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스마트 MD > 실시간 방문자 감시 > 쇼핑광고 시간대 반응
쇼핑광고 시간대 반응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리포트 설정방법 쇼핑광고 분석 URL 생성


리포트 정의
쇼핑광고 매체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주는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 본 리포트는 현재 광고매체 또는 구좌단위로 상태를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직접방문자]로만 리포팅합니다.
① 내 사이트로 유입되는 쇼핑광고 매체
② 각 매체별 최근 5시간 방문수/매출액
③ (괄호 숫자) 비교수치인 최근 2주동안의 동일요일&동일시간대 평균 방문수/매출액
④ 오늘 현재까지 방문수/매출액 합계


리포트 활용
- 방문수가 2시간 연속하락하거나, 동일요일의 평균보다 20%이상 하락 시 배경색으로 표시해 드리므로, 광고상태를 빠르게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 리포트를 열어 놓지 않더라도, 매시간 광고상태를 담당자님 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메일설정방법: 상단 [서비스관리] → 왼쪽 [진단보고서 받기]에서 메일 설정 가능합니다. 스마트MD의 경우, 총 3가지의 보고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진단보고서 받기]
- 최종 쇼핑광고의 성과는 [광고별 성과 > 쇼핑광고 성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수집기준
아래와 같이 쇼핑광고매체를 리포팅하며, 자동분석 가능한 광고매체를 수시로 패치해 드립니다.
만약, 자동분석이 안되는 광고매체이거나 수치차이가 많을 경우, [쇼핑광고 분석URL]을 생성하여 배포해 주시면 됩니다.

[☞쇼핑광고 분석URL 만들기]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