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행동패턴 > 클릭영역 > clickZone™ II 클릭 분석 리스트형식
clickZone™ II 클릭 분석 리스트형식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전체에디션(레벨) 이상  
리포트 설정방법 ClickZone™ II 설정


리포트 정의
‘ClickZone™ II 클릭 분석 리스트형식' 리포트는 웹페이지 내 컨텐츠 영역에 대한 클릭, 전환, 유입검색어, 인기순위 등의 데이터를 overlay 형식이 아닌 리스트 형식으로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는 리포트 입니다.

* 특허등록(10-0835905-0000 / 웹사이트 방문자의 웹페이지 내부 클릭분포를 시각화하는 장치 및 그를 이용하여 시각화하는 방법 )된 고유 기능입니다.


리포트 설명
‘ClickZone™ II 클릭 분석 리스트형식 리포트 : Overlay 형식이 아닌 리스트 형식으로 보여주어 각 영역에 대한 추세 및 인기 비율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작성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 다차원 세분화 옵션
(Advanced Segmentation) :


클릭존 세분화 옵션

  1. 캠페인 선택 : 진행중인 캠페인을 선택하여 캠페인을 통한 방문자의 컨텐츠 영역별 반응을 분석합니다.
  2. 회원특성 선택 : 회원/비회원, 회원성별, 회원특성(나이, 직업, 지역 등) 분석하고자 하는 특성 군으로 세분화 하여 방문자 특성에 따른 컨텐츠 영역 분석이 가능합니다.
  3. 주요지표 선택 : 클릭수, 방문수, 회원가입수, 주문수, 매출액으로 분석지표 선택이 가능합니다.
    주요지표 회원가입수, 주문수, 매출액의 경우에는 각영역별로 얼마나 기여를 했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한 값으로 소수점의 값으로
    제공이 될 수 있습니다.

    ex ) 방문자가 아래 3개 영역을 1번씩 클릭하여 10만원의 매출을 일으켰다면 위 영역은 각각 기여 매출액을 33,333.33원씩 매출을 부여받게 됩니다.

- 리포트조회 편의성 기능 :

4. 영역별 추세 리포트 : 각 영역에 해당하는 추세아이콘()을 클릭하면 추세 리포트로 이동합니다.
5.
주요지표 선택 : 분석하고자 하는 분석지표를 선택하면 데이터 정렬이 가능하며, 비율()그래프가 선택된 지표를 중심으로 다시 보여집니다.



리포트 활용



유의사항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가 버전이 낮을 경우 클릭존 리포트 조회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Internet Explorer 7 이상의 버전을 추천합니다.



참고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