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마케팅캠페인 > 캠페인 효과 > 캠페인별 전환
캠페인별 전환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제공되는 리포트 캠페인별 전환
리포트 설정방법 캠페인 분석코드 생성
캠페인별 전환


리포트 정의
네이버, 다음 검색엔진을 통한 방문에서 이전 검색어와 유입 검색어의 방문수를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 네이버, 다음 검색엔진을 통해 방문한 이전 검색어와 유입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PC, 모바일
②네이버 쇼핑 통합검색 모바일
③다음 통합검색 PC, 모바일
- 검색어 앞의 [+]버튼을 클릭하면 이전 검색어 이후 사이트에 유입에 사용된 유입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 활용
- 유입한 방문자의 이전 검색어를 통해 방문 배경 및 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 검색어에서 확인한 타상호명을 통해 경쟁업체, 방문자의 방문 의도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검색엔진의 결과 페이지로부터 레퍼러(Referrer)가 유실된 경우, 수집이 불가합니다.
- 만약 방문자가 검색엔진 등을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시 레퍼러가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못하는 구조라면 본 리포트는 정상적으로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방문경로 검출 불가 문제의 도움말을 참조하여 레퍼러값이 정상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