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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ckZone™II 클릭 분석 화면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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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정방법 ClickZone™ II 설정


리포트 정의
‘ClickZone™ II 클릭 분석 화면조회리포트는 웹페이지 내 컨텐츠 영역에 대한 클릭, 전환, 유입검색어, 인기순위 등의 데이터를 실제 웹페이지 화면 위에서 보여주는(Site Overlay) 비주얼로 표현한 리포트 입니다.

* 특허등록(10-0835905-0000 / 웹사이트 방문자의 웹페이지 내부 클릭분포를 시각화하는 장치 및 그를 이용하여 시각화하는 방법 )된 고유 기능입니다.


리포트 설명
ClickZone™ II 클릭 분석 화면조회(Overlay Type) 리포트: 실제 웹페이지 화면에 각 영역의 클릭율(순위/클릭수/방문수/검색어/매출액 등)이 표시됩니다. 각 영역 위에 푸른 Zone박스로 표시되고, 순위가 높을수록 짙은 색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페이지내의 영역의 선호도를 알아볼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다차원 세분화 옵션 (Advanced Segmentation) :

클릭존 세분화 옵션

  1. 캠페인 선택 : 진행중인 캠페인을 선택하여 캠페인을 통한 방문자의 컨텐츠 영역별 반응을 분석합니다.
  2. 회원특성 선택 : 회원/비회원, 회원성별, 회원특성(나이, 직업, 지역 등) 분석하고자 하는 특성 군으로 세분화 하여 방문자 특성에 따른 컨텐츠 영역 분석이 가능합니다.
  3. 주요지표 선택 : 클릭수, 방문수, 회원가입수, 주문수, 매출액으로 분석지표 선택이 가능합니다.
    주요지표 회원가입수, 주문수, 매출액의 경우에는 각영역별로 얼마나 기여를 했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한 값으로 소수점의 값으로
    제공이 될 수 있습니다.

    ex ) 방문자가 아래 3개 영역을 1번씩 클릭하여 10만원의 매출을 일으켰다면 위 영역은 각각 기여 매출액을 33,333.33원씩 매출을 부여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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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조회 편의성 기능 :

실제 웹페이지 화면에 각 영역의 클릭율(순위/클릭수/방문수/검색어/매출액 등)이 표시됩니다. 각 영역 위에 그래픽으로 표시되고, 순위가 높을수록 짙은 색으로 표현(Heatmap)하여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페이지 내의 영역의 선호도를 알아볼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클릭존 오버레이

4. 투명도 조절 및 TOP10 선택 : 투명도조절 게이지바를 이용하여 보다 뚜렷한 컨텐츠와 영역박스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가 매우 많은 경우 TOP10 체크박스를 체크하여 상위 10위권의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조회합니다.
5.
선호도에 따른 색상 농도 : 선호도가 높은 영역은 색상의 농도가 진해지며 반대로 선호도가 낮은 영역은 색상이 흐려집니다.
6.
컨텐츠별 상세 데이터 : 영역위에 마우스 포인트를 올려놓으면 요약된 추세를 포함한 상세 데이터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클릭할 경우 상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가 팝업으로 보여집니다.



리포트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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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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