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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상품으로 내놓은 상품이 영~ 반응이 시원치 않은가요?
단기간 매출 증가로 어떤 상품을 내 놓아야 효과적일지 고민이신가요?
지금, 사이트 내부에는 고객이 잘 보이는 데만 놓아두어도
매출을 일으키는 대박상품이 구석에서 썩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방문자 노출 대비 구매율이 높은 상품을 찾아 전면에 배치한다면,
단지 노출을 늘렸을 뿐이지만 매출상승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한번 보고 바로 구매를 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오~이거 괜찮은데’하고도 혹시 이상한 것이 없는지,
정말 내가 본 것이 괜찮은지 구매 전 2~3번은 보게 됩니다. 어떤 상품이 방문자의 눈길을 자꾸 사로잡는지 파악하세요.


주문수가 높은 상품이 대박상품이 아닙니다. 방문자에게 조회된 수 대비 주문율이 높은 상품이 숨어있는 대박 상품입니다.
주문율에서 이미 상품에 대한 매력정도가 확인되었기 때문에 노출수만 높여도 주문수가 증가 됩니다.


할인마트에서 맥주와 함께 제일 잘 팔리는 상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정답은 오징어가 아니라 기저귀라고 합니다. 구매자가 주말에 아기를 보고 있는 부인 대신 혼자 장을 보러 나온 남편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