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즈스프링 회사 웹사이트 웹로그분석 ASP서비스온라인 CPC광고 입찰 및 관리 서비스타겟 이메일 및 SMS 마케팅 서비스9년여에 걸친 인터넷 통계 데이터BIZSPRING의 E-BIZ 솔루션 비즈스프링 블로그웹분석 커뮤니티LOGGER™ 일본 서비스(BIZSPRING JAPAN)

> 실전 웹분석 > 검색어분석

검색광고를 하는데 노출이 잘 안되서, 클릭수가 영~ 낮아서 고민이신가요? 이제 막 검색광고를 하려는데 어떤 키워드를 활용해야 할지 난감하신가요? 키워드는 잠재고객을 웹사이트에 연결해주는 검색광고의 핵심입니다. 또한 광고가 무작위로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자발적으로 검색을 해야 광고가 보여지기 때문에 고객입장에서 키워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검색광고는 고객이 검색한 결과로 보여지기 때문에 노출은 검색광고 운영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재고를 처분하고 새로운 상품을 준비하는 것처럼 노출되지 않는 키워드를 찾아 새로운 것으로 바꿔야 합니다.


검색엔진에 입력한 검색어는 방문자가 무엇이 필요해서 우리 사이트에 왔는지 분명하게 보여주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방문자들이 많이 검색하는 검색어가 무엇인지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검색은 욕구의 표출이기 때문에 검색어분석은 시장변화의 흐름을 보다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