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즈스프링 회사 웹사이트 웹로그분석 ASP서비스온라인 CPC광고 입찰 및 관리 서비스타겟 이메일 및 SMS 마케팅 서비스9년여에 걸친 인터넷 통계 데이터BIZSPRING의 E-BIZ 솔루션 비즈스프링 블로그웹분석 커뮤니티LOGGER™ 일본 서비스(BIZSPRING JAPAN)

> 실전 웹분석 > 상품/컨텐츠 분석

티셔츠의 페이지뷰가 높아 종류별로 다 준비했는데
고객들은 별 반응이 없나요? 요즘 젊은 여성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아이템이라고 해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벌였는데 매출이 오르지 않나요?

방문자의 카테고리 관심도를 분석해 어떤 상품군에 관심이 있는지,
타겟고객들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파악해 제공하면
매출은 쭉쭉~ 올라갑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지뷰가 높으면 사람들이 많이 봤다는 뜻으로 인기있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하위 컨텐츠가 많아
페이지뷰가 오른 것일 수도 있기 때문에 관심도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페이지뷰와 함께 순수페이지뷰를 비교해야 합니다.


방문자가 관심을 가지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가 방문자의 관심을 제대로 충족시켜주고 있는지의 확인이 중요합니다!


방문자는 회원/비회원, 여성/남성, 연령대 등으로 구분되고 각각 특성별로 관심사가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타겟고객의 관심카테고리가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