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파트너쉽을 통한 Action!”
웹분석을 통해 문제의 원인과 해결방안을 도출한 다음 단계는 실행(Action)단계 입니다.
하지만 빠르게 변해가는 다양한 e비즈니스 실무분야( 온라인광고 집행 및 관리, 타겟 마케팅 캠페인, 웹사이트 전환 최적화, 컨텐츠 관리 및 상품관리, 웹사이트 디자인등 )에 대한
어려움과,
내부적으로 실행 가능하더라도 웹분석을 통해 획득된 지식 및 해결방안을 바탕으로한 'Action'으로 연결하지 못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실제로 Forrester Research 조사자료에 의하면, 기업이 웹분석과 연관되어 겪고 있는 첫번째 어려운 문제는 '발견해낸 정보를 통한 실천(Acting on the
findings)'로서 53%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로거™의 전문 파트너사는 해당분야에 대한 최신 전문지식과 경험을 갖춤은 물론이고, 웹분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적인 마케팅 활동 및 최적화 작업을 지원 및 수행합니다.
물론, 부분적 항목은 기업내 기존 팀과 협업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다음은 컨설팅 및 결과활용 단계에서 협업을 통해 지원가능한 분야이며, 지속적으로 확장 중 입니다.
마케팅 프로모션
- 검색엔진 최적화(SEO) - 검색엔진 순위, T&D 최적화 및 타겟 키워드에 대한 노출전략.
- 검색엔진 마케팅(SEM) 및 온라인광고관리- 분석결과에 따른 CPC/CPM등 각종 광고진행의 최적화.
- 블로그 마케팅 - 최근 이슈화된 신규 마케팅 채널에 대한 진행.
- 온라인/오프라인 프로모션 - 온라인 이벤트 및 종합 광고 Creatives 제작 및 진행.
웹사이트 최적화
- 랜딩페이지(Landing Page) 최적화 - 각 유입채널별,랜딩페이지별 전환율에 따른 랜딩페이지 통과율 향상.
- 메인페이지(Index Page) 최적화 - 웹사이트 첫번째 페이지 및 각 서브메인 페이지의 클릭존 분석을 통한 웹사이트 참여율 향상.
- 목표전환(Goal Conversion) 최적화 - 유입이후 행동 및 Conversion Path분석을 통한 전환율 향상.
- 컨텐츠 및 네비게이션 최적화 - 회원특성 및 컨텐츠 이용패턴 분석을 통한 웹사이트 컨텐츠 재배치 및 구조의 최적화.
디자인 및 UI
- 웹사이트 리뉴얼 - 웹사이트 최적화 작업과 종합적으로 연계된 디자인 리뉴얼 작업.
- UI(User Inerface)개선 - 분석결과에 근거하여, 최적화된 UI개선작업.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 장기간에 걸친 분석 및 테스트를 통한 타겟 고객의 재정의와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의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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