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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스 상품에서는 캠페인에 의하여 웹사이트내에서 발생하는 방문을 통한 주문 및 매출액, 방문수,회원등록수,주문당 매출액 방문당 매출액등에 대한 분석과 ‘캠페인별
비용대비 매출 ROI’에서 어느정도의 효과(매출액)를 거두었는지도 파악하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주문(매출)액 기준으로 상품의 주문수량 및 매출액을 순서대로 각 비율과 함께 파악할수 있으며, 특정회원층이 구매한 상품을 조회할수 있어 어떤 고객측이 어떤상품을
구매하였는지를 효과적으로 분석하실수가 있습니다.
커머스 레벨
리포트 리스트 및 요약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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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분석기능
(*본 비즈니스 서비스는 비즈니스 서비스의 기능을 모두 포함합니다.)
아래 테이블의 주요 분석기능명을 클릭하시면 해당되는 기능의 스크린샷과 리포트의 설명이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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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각 캠페인에 의한 방문 및 주문을 통해 일어나는 주문수, 매출액과 방문당주문률,방문당매출액,회원특성 회원등록수와 등록율을 종합하여 리포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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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캠페인중
어떤 캠페인이 가장 매출에 기여하였는지 확인할 수 있고, 회원특성(성별,연령대 또는 직업)에 따른 필터링이 가능하여 회원특성별 캠페인 효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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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중 어떤 캠페인을 통한 방문자가
회원가입을 많이 하였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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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캠페인을 통한 주문에서 특정상품이
차지하는 주문건수 및 매출액의 비율을 통하여 특정 캠페인에 관심을 보인 방문자가 주로 관심을 보이는 상품을 알 수 있으며 이는 새로운 이벤트 및 캠페인
기획시 중요한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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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캠페인에 의한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한 횟수, 회원등록수, 주문수, 매출액을 시간의 변화에 따른 추세를 분석하여 줍니다. |
리포트 활용 |
특정 회원특성을 선택하여 해당 회원특성을 가진 캠페인 방문수에 대한
추세를 분석하여 방문자의 관심성향 분석과 캠페인 진행기간 등을 결정할때에 대해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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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캠페인에 관심있는 주요
회원특성군을 파악하여 회원들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캠페인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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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캠페인중 어떤 캠페인이 가장
효과적으로 주문을 유도하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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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변화에 따른 캠페인별 매출액의 증감추세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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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캠페인에 의한 ( 방문수,회원등록수,주문수,매출액)을 기간내 사용된 캠페인 비용과 함께 리포트를 작성해서 각 캠페인이 비용대비 어느정도의 효과를
거두었는지 분석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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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각
캠페인의 기간내 비용, 방문수, 회원등록수,회원획득 평균비용,방문당비용, 캠페인중 각 캠페인의 방문당 비용의 효과비중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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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당 비용이 낮을수록 비용대비
효과가 더욱 큰 캠페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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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대비 효과가 큰 캠페인에
집중하시는것이 동일한 비용범위내에서 더욱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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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상품별 주문(매출)액 기준으로 상품의 주문수량 및 매출액을 순서대로 각 비율과 함께 나타내며 기간내 매출에 기여한 상품을 파악할수 있으며,
상품을 주문한 회원들의 회원(성별,연령대)을 측정할수 있습니다. 또 조회기간동안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수와 버려진 상품을 분석하여 구매로
이어진 구매수와 함께 리포팅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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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남성 혹은 여성 고객층은 어떤 상품을 주로 구매하는지, 특정 연령층은
어떤 상품을 구매하는지 성별 및 연령별 다양하게 회원특성을 조합하여 특정 회원층이 구매한 상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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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항목별로 정렬해 보시면 상품의 관심도 및 주문기여 정도를 쉽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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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당주문률,주문액이 높을 수록 특정 고객이나 전체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라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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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 상품분석을 통하여 상품의 관심도 및 장바구니 이탈 정도를 쉽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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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조회기간동안 방문수 대비 주문수, 주문액, 주문상품수,방문당주문률,방문당매출액,방문당 주문상품수를 비율과
함께 통합 분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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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조회기간동안 방문수 대비 얼마나 많은 상품이 주문되고 주문액은 얼마인지
전체적으로 통합하여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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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방문자중 특정 회원층을
선택하여 해당 회원층의 충성도를 알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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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발송 혹은 이벤트, 기획전,
프로모션, 캠페인 활동후 어떤 회원층의 방문수 대비 주문이 증가하는지 파악하여 해당 회원층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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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웹사이트에서 처음 구매한 방문자가 다시 재구매 하였을 경우, 재구매까지 소요된 기간별로
그 분포를 나타내어 구매자가 웹사이트의 유료 컨텐츠 및 상품에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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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재구매 주문수가 많을수록 고객이 주문을 통한 만족도 및 신뢰도가 높다고 판단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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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캠페인)에 의해 처음 구매가
증가함에 따라 재구매수의 비중이 일시적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시간이 흐름에 따라 이전의 재구매의 수를 회복하게 되면, 처음
구매자가 단골 구매자로 전환되었음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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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세션(30분)이 유지되고 있는 동 2개 이상의 상품을
주문하였을 경우 동시/연속구매라고 판단하여 구매한 상품리스트 및 구매가 이뤄진 횟수를 분석합니다. 동일한 세션의
방문자가 2개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해당 상품들을 분석하여 서로 연관구매가 강한 상품에 대하여 서로의
상세페이지에 연결링크를 제공하는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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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서로 연관된 상품 또는 계절 및 유행에 따라 함께 구매되는 상품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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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라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B라는 상품을 함께 구매할 확률이 높을 경우 묶음 판매,
할인혜택 등의 판매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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