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상품에서는 캠페인에 의하여 웹사이트내에서 발생하는 방문을 통한 주문 및 매출액, 방문수,회원등록수,주문당 매출액 방문당 매출액등에 대한 분석과 ‘캠페인별 비용대비 매출 ROI’에서 어느정도의 효과(매출액)를 거두었는지도 파악하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주문(매출)액 기준으로 상품의 주문수량 및 매출액을 순서대로 각 비율과 함께 파악할수 있으며, 특정회원층이 구매한 상품을 조회할수 있어 어떤 고객측이 어떤상품을 구매하였는지를 효과적으로 분석하실수가 있습니다.

커머스 레벨 리포트 리스트 및 요약설명


주요 분석기능

(*본 비즈니스 서비스는 비즈니스 서비스의 기능을 모두 포함합니다.)
아래 테이블의 주요 분석기능명을 클릭하시면 해당되는 기능의 스크린샷과 리포트의 설명이 보여집니다.
리포트 설명
각 캠페인에 의한 방문 및 주문을 통해 일어나는 주문수, 매출액과 방문당주문률,방문당매출액,회원특성 회원등록수와 등록율을 종합하여 리포팅합니다.
리포트 활용
캠페인중 어떤 캠페인이 가장 매출에 기여하였는지 확인할 수 있고, 회원특성(성별,연령대 또는 직업)에 따른 필터링이 가능하여 회원특성별 캠페인 효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중 어떤 캠페인을 통한 방문자가 회원가입을 많이 하였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각 캠페인을 통한 주문에서 특정상품이 차지하는 주문건수 및 매출액의 비율을 통하여 특정 캠페인에 관심을 보인 방문자가 주로 관심을 보이는 상품을 알 수 있으며 이는 새로운 이벤트 및 캠페인 기획시 중요한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