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탠다드 서비스에서는 방문자가 귀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어떤페이지를 통해 이동하는지의 서핑경로 패턴분석이 가능하고, 각페이지별 방문수와 페이지뷰, 체류시간,
해당페이지의 이전/이후 경로를 파악할수 있으며, CPC광고(오버추어,리얼클릭,네이버 클릭초이스,다음클릭스,구글애드워즈)와 검색엔진을 통한 방문수, 주문수,
방문당 주문율 분석이 가능합니다. 또한 뉴스레터,배너광고(이미지,플래시,텍스트)를 통한 클릭수 뿐만이 아니라 노출수, 클릭율까지 확인하실수 있어 베이직
서비스보다 좀 더 구체적인 온라인 마케팅 광고 효과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레벨 리포트 리스트 및 요약설명
|
주요 분석기능
(*본 스탠다드 서비스는 베이직 서비스의 기능을 모두 포함합니다.)
아래 테이블의 주요 분석기능명을 클릭하시면 해당되는 기능의 스크린샷과 리포트의 설명이 보여집니다.
|
|
|
리포트 설명 |
방문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어떤 페이지들을 통해 이동하는지 서핑경로의 패턴을 분석하는 리포트로 웹사이트가 초기 네비게이션 디자인등이 어느 정도
의도한 대로 방문자에게 적용되는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방문자가 웹사이트내 어떤 컨텐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형태의
배너, 이미지등에 반응을 많이 보이는지를 분석하실수 있습니다.
|
리포트 활용 |
방문자의 네비게이션 파악으로 중요한 컨텐츠를 더욱 많이 볼수 있도록 배치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컨텐츠를 접하기 위해
어느정도의 클릭을 통해서 접근하는지접근의 용이성을 판별할 수 있습니다.-중요한 페이지 이지만 여러 단계를 거쳐 보여진다면, 첫페이지에서 바로
갈 수 있도록 눈에 잘 띄는 링크를 만들면 방문자들이 쉽게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
|
|
|
리포트 설명 |
각 페이지별 방문수와 페이지뷰, 체류시간, 해당 페이지의 이전/이후 경로를 나열하여
선택한 페이지의 방문수와 페이지뷰, 체류시간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가 있으며, 선택된 페이지 이전경로와 이후경로를
아래와 같이 분류하여 제공하며 상위 5위까지만 보여드립니다.
|
리포트 활용 |
각
페이지의 방문수와 페이지뷰 그리고 방문당 체류시간을 보여줌으로 해당페이지의 관심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
|
가장 많이 이동하는 경로를 분석하면
대략적인 방문자들의 관심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각 페이지의 이전 경로와 이후
경로를 파악하여, 중요한 컨텐츠나 홍보가 필요한 사항들을 적절히 배치함으로써 마케팅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
|
|
리포트 설명 |
현재 광고진행을 하고있는 뉴스레터,배너광고(이미지,플래시,텍스트)를
통한 클릭수 뿐만이 아니라 노출수, 클릭율까지 확인하실수 있어 베이직 서비스보다 좀 더 구체적인 온라인 마케팅
효과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
리포트 활용 |
외부사이트의 배너 또는 내부배너
등에 대한 노출 및 클릭수를 분석을 통해 광고효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
내부배너의 경우 위치를 변경해가며
측정하여 위치별 선호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
광고분석코드를 응용하여,
홍보이메일/뉴스레터등의 효과측정등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
|
|
리포트 설명 |
CPC광고(오버추어,리얼클릭,네이버 클릭초이스,다음클릭스,구글애드워즈)를 통해 방문하는
방문자들의 (재)방문수, 주문수, 회원등록수, 방문당 주문율 ,CPC광고별 키워드 주문수 및 회원등록수 분석하여
CPC광고를 통해 방문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주문을 하고 회원등록을 하는지 파악할수 있습니다.
|
리포트 활용 |
어떤 CPC 광고 프로그램의 어떤 키워드가 실제 주문이나 회원등록율이 높은지를 분석하실 수 있습니다.
|
|
|
|
|
리포트 설명 |
로그분석된 웹페이지의 각 링크의 클릭율( 링크 클릭카운트 / 페이지뷰 )을 실제 웹페이지 화면을 통해 각
링크위에 그래픽으로 표시하여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페이지내의 링크선호도를 알아볼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리포트 활용 |
페이지내 링크에 대한 클릭율을 통하여 어떤 링크가 방문자들이 선호하는지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
링크의 선호도에 따라 메뉴 또는
링크의 효율적인 위치로 배치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
|
|
|
|
리포트 설명 |
웹사이트내의 링크에 대한 클릭회수를 분석하여 제공하는 리포트로 특정메뉴나 버튼이
얼마나 클릭되는지 여부를 판단하여 클릭율이 높은 메뉴들을 좀 더 마케팅적으로 효과를 볼수있는 위치에 배치할수
있도록 제공할수 있습니다.
|
리포트 활용 |
페이지내부의 각 기능의 활용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
특정 버튼이 얼마나 클릭되는지(
예: 이벤트 참여버튼등 )의 효과를 측정하는데 활용할수 있습니다.
|
|
|
|
|
리포트 설명 |
웹사이트내에 외부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에 대하여 클릭회수를 분석하여 제공합니다. 어떤 링크를 통해 외부사이트로 이동하는지를 파악하여 좀 더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수 있습니다.
|
리포트 활용 |
사이트내의 외부유출 링크의 클릭수를 분석하여 어떤 클릭을 통하여 타사이트로 이동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
|
|
|
|
리포트 설명 |
웹사이트의 자료파일 등을 다운로드 하는 링크 클릭수의 측정값을
제공하여 다운횟수가 적은 자료부분은 보강하여 컨텐츠의 내용을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 가능합니다.
|
리포트 활용 |
어떤 자료를 얼마나 다운로드 했는지 분석하여 많은 다운로드를 기록한 자료를 좀 더 보강하고 관련자료를 보충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사이트의
충실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