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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서비스에서는 시나리오 분석을 통해 웹사이트의 방문자들이 처음 웹사이트를 기획/설계했던 의도대로 활용되고 있는지를 판단하여 기획/설계의 점검시점을
파악하거나 문제해결을 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으며, 신규회원에 대한 성별, 연령대 등을 분석하여 주요 고객층의 특성을 파악하고 웹사이트의 운영 및 마케팅 전략
수립시에 적용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회원군의 비율이 높고 낮음을 판단하여 웹사이트의 주요 고객층을 알 수 있으며, 컨텐츠/카테고리 별 페이지뷰를
통하여, 웹사이트내의 어떤 컨텐츠, 메뉴, 상품카테고리가 어느정도의 방문자에 의해 얼마나 읽혀지는가를 파악하실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레벨 리포트 리스트 및 요약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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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분석기능
(*본 비즈니스 서비스는 스탠다드 서비스의 기능을 모두 포함합니다.)
아래 테이블의 주요 분석기능명을 클릭하시면 해당되는 기능의 스크린샷과 리포트의 설명이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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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컨텐츠/카테고리별 상품에 대하여 페이지뷰 및 방문수, 체류시간 등을 통합하여 나타낸 분석 리포트로써 리포트 항목에는 내용부분의 점유비율이
높은순서부터 차례대로 리스트되어 분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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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컨텐츠/카테고리 별 페이지뷰를 통하여, 웹사이트내의 어떤 컨텐츠, 메뉴, 상품카테고리가 어느정도의 방문자에 의해 얼마나 읽혀지는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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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있는 컨텐츠, 메뉴, 서비스,
상품카테고리를 선정하여 그 내용과 상품을 강화하거나 하여 웹사이트의 품질 집중도 및 상품노출수와 매출을 높이기 위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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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컨텐츠/상품 카테고리별 방문자의 특성을 회원성별,회원연령대로 분류하여 분석됩니다. 각 컨텐츠/상품이 어떤 회원특성을 가진 방문자에 의해
방문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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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특정 컨텐츠/상품 카테고리에 대해 방문하는 회원특성의 취향에 맞게 메뉴,상품의 위치,서비스 등을 선정하며 해당 컨텐츠/상품 카테고리의 주방문층에
대한 관련 카테고리의 홍보를 강화한다면 매출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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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상품별 상세보기 노출수의 변화추세를 통해서 전체제품일 경우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행동중 상품상세보기까지 유도되는 양을 파악할 수 있으며, 각
제품별 변화추세를 통해서 특정 상품이 어느정도 방문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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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특정회사, 또는 제품의 노출횟수가 감소추세라면 : 트렌드에서 벗어났거나, 인기가 떨어진 상품으로, 상품을 내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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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회사, 또는 제품의 노출횟수가
증가추세라면 : 방문자들이 자주 보는 상품이므로, 메인에 내세워 빨리 찾아볼수 있게 하거나, 이벤트나 다양한 마케팅요소를 결합하여 매출을 올릴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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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상품별 상세보기 방문수를 통해서 어떤 특정 상품이 웹사이트의 방문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지 파악하실수가 있습니다. |
리포트 활용 |
어떤 특정 상품의 방문수가 감소추세라면 : 트렌드에서 벗어났거나, 인기가 떨어진 상품으로 상품을 웹에서 내려야함을 파악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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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특정 상품의 방문수가
증가추세라면 : 방문자들이 자주 보는 상품이므로, 메인에 배치하여 빨리 찾을수있게 하거나 이벤트나 다양한 마케팅요소를 결합하여 매출을 올릴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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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웹사이트 내부의 상품/컨텐츠 검색기능에 사용된 검색어를 분석하여 방문자들이 사이트에서 관심을 보이는 내용이 무었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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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방문자들이 고객님의 사이트내에서 어떤 검색어를 주로 검색하는지 또는 어떤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지를 분석하여 해당 컨텐츠를 보완 및 강화하거나
해당 컨텐츠에 대한 이벤트 등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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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사용자가 특정 웹페이지들을 조합하여 미리 정의한 시나리오에대한 전환율을 분석하거나 각각의 단계를 선택하여 직접 설정한 시나리오에 맞는 전환비율을
파악하여 기획/설계자의 의도대로 활용되고 있는지를 판단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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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활용 |
비율이 낮은 경우 : 웹사이트 기획 또는 설계에 문제가 없는지 점검이 필요하며 실제 시나리오에서 연결않되는 step을 점검해 방문자를 이끌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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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이 높은 경우 :웹사이트 기획/설계한 의도대로 방문자가 이용하고있는 바람직한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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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설명 |
시나리오 분석 단계중 회원가입을 완료한 페이지와 로그인완료 페이지,주문완료 페이지로 전환된 방문수중 회원특성별 비율을 분석합니다. |
리포트 활용 |
회원등록완료한 신규회원이 많을 수록 웹사이트의 내용이 방문자의 요구사항에 적합하다고 볼수 있고 신규회원에 대한 성별 연령대 등을 파악해 주요
고객층의 특성을 파악하고 웹사이트의 운영 및 마케팅 전략 수립시에 적용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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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을 주문한 회원의 성별,
연령대별 분석을 통해 상품구성에 변화를 주거나 주요 회원특성에 대한 추가적인 상품구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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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완료 단계로 전환된 회원이
많으면 회원 충성도가 높다고 판단할수있고, 한눈에 특정 회원군의 비율이 높고 낮음을 판단하여 웹사이트의 주요 회원층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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