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서비스에서는 시나리오 분석을 통해 웹사이트의 방문자들이 처음 웹사이트를 기획/설계했던 의도대로 활용되고 있는지를 판단하여 기획/설계의 점검시점을 파악하거나 문제해결을 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으며, 신규회원에 대한 성별, 연령대 등을 분석하여 주요 고객층의 특성을 파악하고 웹사이트의 운영 및 마케팅 전략 수립시에 적용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회원군의 비율이 높고 낮음을 판단하여 웹사이트의 주요 고객층을 알 수 있으며, 컨텐츠/카테고리 별 페이지뷰를 통하여, 웹사이트내의 어떤 컨텐츠, 메뉴, 상품카테고리가 어느정도의 방문자에 의해 얼마나 읽혀지는가를 파악하실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레벨 리포트 리스트 및 요약설명


주요 분석기능

(*본 비즈니스 서비스는 스탠다드 서비스의 기능을 모두 포함합니다.)
아래 테이블의 주요 분석기능명을 클릭하시면 해당되는 기능의 스크린샷과 리포트의 설명이 보여집니다.
리포트 설명
컨텐츠/카테고리별 상품에 대하여 페이지뷰 및 방문수, 체류시간 등을 통합하여 나타낸 분석 리포트로써 리포트 항목에는 내용부분의 점유비율이 높은순서부터 차례대로 리스트되어 분석됩니다.
리포트 활용
컨텐츠/카테고리 별 페이지뷰를 통하여, 웹사이트내의 어떤 컨텐츠, 메뉴, 상품카테고리가 어느정도의 방문자에 의해 얼마나 읽혀지는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컨텐츠, 메뉴, 서비스, 상품카테고리를 선정하여 그 내용과 상품을 강화하거나 하여 웹사이트의 품질 집중도 및 상품노출수와 매출을 높이기 위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