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SpringWebzineV02
주요고객인터뷰
- GM DAEWOO
- 엠베스트교육
회사소식
- 사무실 이전 안내
- LG텔레콤 뮤직온에 서비스 공급
시장둘러보기
- e-Mail Marketing 의 측정과 활용
교육
- CPC광고 분석 해보기
하나로텔레콤
Mnet
다나와
 
 
CPC광고(Cost-Per-Click AD) 분석 해보기
온라인 교육의 첫번째 시리즈인 ‘광고분석 기능의 활용’이라는 주제로 9월호에 소개해드린 간온편광고분석에 이어 두번째 교육으로 CPC 광고 (오버추어와 리얼클릭)분석에 대해 알아봅니다.
01.리포트설명
02.이용방법
03.활용법
01. 리포트 설명

CPC광고(오버추어,리얼클릭,네이버 클릭초이스,구글 애드워즈,다음 클릭스)분석은
현재 귀사가 진행하고있는 CPC광고 상품을 통한 클릭수, 방문수, 클릭상세 부분을 확인하는 기능입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오버추어와 리얼클릭 광고를 통해 방문한 사용자가 어떤 검색엔진을 통해 얼마나 방문을 했으며 클릭 및 방문을 일으킨 검색어가 어떤 것인지 대한 분석을 다뤘습니다.

그 분석결과로 어떤 CPC광고의 어떤 키워드가 광고효과가 있는지 판단하여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는 키워드를 예측할 수가 있으며, 반복적으로 클릭하는 악의적인 방문자로
"의심"되는 경우가 존재 하는지 여부의 판단과 동일 방문자에 의한 재클릭 또는 부정클릭에 대한 여부를 판단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