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Set™으로 카테고리, 브랜드, 상품(컨텐츠), 상품상세 분석 뿐만 아니라 웹페이지의 성격을 정의하여 전환단계 설정을 통한 웹페이지 내 방문자의 연관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임대형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신 고객님의 경우, 기존에는 환경변수 삽입이 어려워 활용하기 어려웠던 분석을 EasySet™을 통해 쉽게 분석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셋 소개서' 문서를 참고해 주십시오.
활용 리포트
  · 인기카테고리 : 컨텐츠/카테고리별 페이지뷰 및 방문수 분석
  · 카테고리별 체류시간 : 컨텐츠/카테고리별 총 체류시간, 방문수, 방문당 체류시간 분석
인기카테고리 분석

인기 카테고리 분석으로 웹사이트 내의 어떤 메뉴, 카테고리가 방문자에게 가장 많이 보여졌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카테고리에 컨텐츠를 보강하여 상품 노출수와 매출 향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방문/체류시간 비교 분석


카테고리별 방문수와 체류시간을 비교 분석하여 어떤 카테고리에 컨텐츠 보강이 필요한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품목록C’의 방문수는 2위이지만 체류시간은 5위로 방문수에 비해 체류시간이 낮을 경우, 해당 카테고리에 방문자가 원하는 컨텐츠가 부족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해당 카테고리에 컨텐츠 보강함으로써 웹사이트를 빠져나가는 방문자를 잡을 수 있습니다.
활용 리포트
  · 상품/브랜드 : 상품/브랜드별 노출수(페이지뷰) 분석
  · 상품/브랜드 방문 : 상품/브랜드별 방문수 분석
  · 상품/브랜드별 체류시간 : 상품/브랜드별 총체류시간, 방문수, 방문당 체류시간 분석
상품/브랜드 조회수/방문수 비교 분석


상품/브랜드별 조회수와 방문수를 비교 분석하여 방문자들이 중복 조회한 상품/브랜드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의 중복 조회가 많을 경우 해당 상품에 구매의사가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상품에 깜짝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등의 마케팅 활동을 전략적으로 한다면 구매전환율을 더욱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상품/브랜드별 체류시간 분석

상품/브랜드별 체류시간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체류시간이 높은 상품은 방문자들이 해당 상품에 관심도가 높다고 말할 수 있으며, 조회수보다 체류시간이 많을 경우 해당 상품을 메인페이지에 배치함으로써 전략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활용 리포트
  · 사용자정의 전환 시나리오 : 특정 웹페이지들을 조합하여 정의한 시나리오에 대해 단계별 및 전환율 분석
  · 전환 단계별 전환수 : 특정 시나리오 단계의 추세 분석
  · 전환 단계별 전환율 : 특정 시나리오 단계 전환에 따른 추세 분석
전환시나리오 분석


사용자정의 전환 시나리오 분석으로 시나리오 단계를 자유롭게 구성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록 단계를 분석할 경우 어떤 단계에서 이탈이 많이 되는지 분석 후 개선하여 전환율 향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는 로거™의 부가서비스 안내 페이지 입니다.
Copyright ⓒ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