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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ger™ ASP 기능 업데이트

(주)비즈스프링은 금번 기능 업데이트에서 Logger™ 서비스 이용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고객충성도를 파악할 수 있는 리포트 추가와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 추가 등 신규방문자와 기존방문자 비교분석 및 추이를 파악할 수 있는 리포트와 기능을 대거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1) Loyalty와 Retention 을 측정할 수 있는 리포트 2) 회원 방문자 비율 추세 리포트
3)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 4) 방문 집중 시간대

5) 방문 집중 요일

 

1) Loyalty와 Retention 을 측정할 수 있는 리포트
' 평균 재방문 간격 추세', '평균 재방문 횟수 추세', '평균 체류시간 추세', '순방문자당 방문수' 리포트를 통해서 방문자들이 웹사이트에 어느 정도 관심을 가지고 접속하는지 고객 충성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리포트들은 [접속량] 메뉴 아래에 존재하며, ‘평균 체류시간 추세’ 리포트만 스탠다드 이상 서비스에서 제공되고 나머지 리포트들은 베이직 이상 서비스에서 제공됩니다.

평균 재방문 간격 추세 : 방문자 재방문 간격의 평균값을 추세로 보여주며 재방문 간격 수치가 작을수록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친숙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평균 재방문 횟수 추세 : 방문자 재방문 횟수의 평균값을 추세로 보여주며 재방문 횟수 수치가 높을수록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친숙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평균 체류시간 추세 : 방문자의 방문당 체류시간의 평균값을 추세로 보여주며 체류시간이 길수록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친숙하고, 많은 정보를 얻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순방문자당 방문수 : ‘순방문자당 방문수’ 리포트는 방문수/순방문자수로 나누어 계산하여 데이터로 보여주는 리포트입니다. 이 리포트를 통해서 웹사이트 내 순방문자를 1이라고 볼 때, 한 사람이 평균적으로 웹사이트에 몇 번 방문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1) Loyalty와 Retention 을 측정할 수 있는 리포트 2) 회원 방문자 비율 추세 리포트
3)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 4) 방문 집중 시간대

5) 방문 집중 요일

 

2) 회원 방문자 비율 추세 리포트
‘회원 방문자 비율 추세’ 리포트를 통해서 웹사이트 전체 방문자 중 회원 방문자의 비율 추세를 알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웹사이트가 회원 중심의 사이트인지, 비회원 중심의 사이트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리포트는 [방문자] 메뉴 아래에 존재하며, 비즈니스 이상 서비스 에서 제공됩니다.

1) Loyalty와 Retention 을 측정할 수 있는 리포트 2) 회원 방문자 비율 추세 리포트
3)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 4) 방문 집중 시간대

5) 방문 집중 요일

 

3)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을 바탕으로 방문경로에 대한 처음방문/재방문 횟수 및 비율을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현재 웹사이트를 방문한 방문자에 대한 방문경로별 신규 유입률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방문경로] 메뉴 아래에 있는 모든 리포트에 제공됩니다. (*한글 키워드 도메인 리포트 제외 )

1) Loyalty와 Retention 을 측정할 수 있는 리포트 2) 회원 방문자 비율 추세 리포트
3)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 4) 방문 집중 시간대

5) 방문 집중 요일

 

4) 방문 집중 시간대
‘방문 집중 시간대’ 리포트는 설정한 기간내의 각 시간대별 페이지뷰와 방문수의 평균값을 나타내는 리포트 입니다. 본 리포트를 통해서 웹사이트의 방문이 어느 시간대에 집중되는지 페이지뷰와 방문수로 방문자의 분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향후 사이트 점검작업 등 웹사이트의 일시적인 운영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방문수가 적은 시간대를 선택하여 작업하면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리포트는 [방문자] 메뉴 아래에 존재하며, 베이직 이상 서비스에서 제공됩니다.

1) Loyalty와 Retention 을 측정할 수 있는 리포트 2) 회원 방문자 비율 추세 리포트
3)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 4) 방문 집중 시간대

5) 방문 집중 요일

 
5) 방문 집중 요일
설정한 기간내의 각 요일별 페이지뷰와 방문수의 평균값을 나타내는 리포트 입니다. 데이터값은 항상 요일별 리포트로 표시되며 본 리포트를 통해서 웹사이트의 방문이 어느 요일에 집중되는지 페이지뷰와 방문수로 방문자의 분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향후 이벤트 시작일등 특정 프로모션 시작일 결정시 방문 집중 요일 리포트를 바탕으로 고객 방문수가 높은 요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리포트는 [방문자] 메뉴 아래에 존재하며, 베이직 서비스 이상에서 제공됩니다.


앞으로 Logger™은 ASP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단순히 서비스 제공사가 아닌 고객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의 비즈니스를 윤택하게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이경구| Assistant Manager, Web Analytics Busines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