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ogger™ ASP 기능 업데이트
|
|
(주)비즈스프링은 금번 기능 업데이트에서 Logger™ 서비스 이용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고객충성도를 파악할 수 있는 리포트 추가와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 추가 등 신규방문자와 기존방문자 비교분석 및 추이를 파악할 수 있는 리포트와 기능을 대거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2) 회원 방문자 비율 추세 리포트
‘회원 방문자 비율 추세’ 리포트를 통해서 웹사이트 전체 방문자 중 회원 방문자의 비율 추세를 알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웹사이트가 회원 중심의 사이트인지, 비회원 중심의 사이트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리포트는 [방문자] 메뉴 아래에 존재하며, 비즈니스 이상 서비스 에서 제공됩니다.

|
3)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
‘처음방문/재방문 필터링’ 기능을 바탕으로 방문경로에 대한 처음방문/재방문 횟수 및 비율을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현재 웹사이트를 방문한 방문자에 대한 방문경로별 신규 유입률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방문경로] 메뉴 아래에 있는 모든 리포트에 제공됩니다. (*한글 키워드 도메인 리포트 제외 )

|
4) 방문 집중 시간대
‘방문 집중 시간대’ 리포트는 설정한 기간내의 각 시간대별 페이지뷰와 방문수의 평균값을 나타내는 리포트 입니다. 본 리포트를 통해서 웹사이트의 방문이 어느 시간대에 집중되는지 페이지뷰와 방문수로 방문자의 분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향후 사이트 점검작업 등 웹사이트의 일시적인 운영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방문수가 적은 시간대를 선택하여 작업하면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리포트는 [방문자] 메뉴 아래에 존재하며, 베이직 이상 서비스에서 제공됩니다.

|
5) 방문 집중 요일
설정한 기간내의 각 요일별 페이지뷰와 방문수의 평균값을 나타내는 리포트 입니다. 데이터값은 항상 요일별 리포트로 표시되며 본 리포트를 통해서 웹사이트의 방문이 어느 요일에 집중되는지 페이지뷰와 방문수로 방문자의 분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향후 이벤트 시작일등 특정 프로모션 시작일 결정시 방문 집중 요일 리포트를 바탕으로 고객 방문수가 높은 요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리포트는 [방문자] 메뉴 아래에 존재하며, 베이직 서비스 이상에서 제공됩니다.

앞으로 Logger™은 ASP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단순히 서비스 제공사가 아닌 고객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의 비즈니스를 윤택하게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이경구| Assistant Manager, Web Analytics Business Team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