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ger™ 다국어 버전 4월 정식 오픈
회사소식
- Logger™ 기능 업데이트
시장둘러보기
- Customer Loyalty 2
교육
- 뉴스레터/이메일 광고 분석하기
플러스천
메리케이
한미약품
 
 

뉴스레터/이메일 광고 분석하기

Logger™ 스탠다드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뉴스레터 분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분석효과
02.이용방법
03.리포트활용
01. 분석효과

이메일 광고 분석기능은, 이메일 내용에 포함된 이미지배너 또는 이미지링크 등에 대하여 노출수 및 클릭수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뉴스레터, 홍보메일 등의 메일을 발송시 얼마나 읽혀지는지 와 메일내의 링크를 얼마나 클릭하는지 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노출수 분석으로 고객이 이메일 발송업체 혹은 이메일 제목만으로, 이메일에 관심을 보였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 클릭수 분석으로는 관심을 보인 고객이 이메일 내용을 확인하고 컨텐츠 내용을 자세히 알고자, 클릭하였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Logger™ 에서는 간단한 광고코드 삽입으로 노출수와 클릭수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을 참고로 고객님의 이메일에 적용을 한다면,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집행에 도움이 되거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