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관련 용어 > P,Q,R > R > ROI
ROI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전체에디션(레벨) 이상  


Return On Investment의 약자

투자수익률을 말하며,
예를들어, 인터넷상의 온라인 광고측면에서 말하자면, 지출된 광고비 대비 이를 통해 접속되거나 회원가입 등을 통해서 증가된 이익의 비율을 말함.

초기에는 주로 광고클릭율만으로써, ROI를 유추하였으나, 최근은 다양한 기술응용을 통하여 캠페인별 매출액, 캠페인별 회원가입비율, 장바구니 구매율 등 다양한 결과를 통해 측정하고 있습니다.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