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개
|
서비스종류
|
제공되는리포트
|
서비스미리보기
|
서비스요금
|
서비스신청*
ASP 서비스신청은 약관에 동의하신 후 웹사이트 정보와 사용자 정보만 입력하시면
바로 14일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신청 및 이용절차 대한 문의는 이메일( ) 또는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회원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비즈스프링(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공통된 조건, 권리 및 책임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 각 서비스별 사항은 개별 서비스별 약관에서 규정합니다. 제 2 조 (적용) 1.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 3 조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1.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로그분석서비스, 컨설팅, SI, 부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통칭함. 2. 회원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목적으로 회사게 요청하는 일련의 정보를 제공하고,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부여 받은 개인 및 단체 제 5 조 (회원등록) 1. 회원등록에 필요한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며, 약관에 동의한 개인 및 단체는 회원등록의 자격을 갖습니다. 2. 제7조에 따라 회사가 회원등록을 거부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이 될 수 없습니다. 3. 다음의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이용신청서 하단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서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약관을 인쇄하여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양식의 내용을 추가하한 후 서명하여 제출. 다. 약관을 전자우편으로 수신 후 하단에 본인의 전자우편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 및 단체 정보를 기록한 경우. 제 6 조 (회원의 탈퇴) 1. 회원은 원하는 시기에 탈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탈퇴요청을 하기 이전에 회사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를 모두 해지해야 하며, 연체 및 해지시점까지의 사용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모두 납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위 2항의 조건을 충족하며 이용요금의 연체 및 기타 채무사항이 없는 경우 회원의 탈퇴요청을 받아들여 탈퇴처리 합니다. 제 7 조 (회원등록의 거부 및 회원의 자격상실) 1. 다음과 같은 경우는 회사가 회원등록을 거부 및 기존 회원을 강제로 탈퇴 처리하여 회원자격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가. 타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정보를 허위 기재한 경우. 나.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타인에 의해 가입된 경우. 다. 고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에 장애를 일으키기 위하여 한 행동으로 판단되는 경우. 라.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마.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8 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활히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회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식별 불가능한 통계자료의 경우 다른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타 회사와의 업무제휴 등을 통하여 개인식별 가능한 개인정보가 제공되어야 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하며, 이를 거부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항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법에 준하는 거래정보의 보관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 및 회원의 Database(승인된 회원의ID)를 회원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배포하거나 누설하지 않습니다. 8. 기타 상세한 정책은 회사홈페이지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신청 및 약관) 1. 회원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닌 경우는 먼저 회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각 서비스에 대한 이용신청은 해당 서비스 이용신청 양식에 기입한 후 "신청"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합니다. 3. 각 서비스별 사항은 개별 서비스별 약관에서 규정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및 약관의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의 재 판매 및 영업 등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그 관리소홀과 부정사용 등으로 인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래 사항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제공 하거나 변조, 유포시키는 행위. 나. 서비스의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다. 기타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라.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1 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서비스 및 그의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엽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 관련한 피해가 발생할 경우 해당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 12 조 (관할법원) 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2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 2 조 (변경일) 2004년 1월 29일 - 제 11 조 3항 추가. 2007년 8월 30일 - 제 8조 7항 회원 고객의 Database의 보호 항목 추가.
Logger™ 서비스 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비즈스프링(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실시간 로그분석 및 웹사이트 분석 서비스인 Logger™(이하 "서비스")의 신청에 따른 서비스 품질, 조건, 권리 및 책임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2 조 (적용) 1.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 3 조 (준용) 본 약관이 명시하지 않은 회원등록과 관련된 규정은 별도 '(주)비즈스프링 회원등록 약관'에 따릅니다. 그 외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1.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실시간 로그분석 및 웹사이트 분석 서비스인 Logger™ 또는 (주)비즈스프링 Logger™를 말함. 2. 회원 : (주)비즈스프링 Logger™에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제공한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개인 및 단체. 2. 사용자 : 회원으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 3. 이용요금 : 서비스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한 대가에 따라 회사가 청구한 금액. 4. 요금납입자 : 사용자가 사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납입할 책임을 가진 자. 5. 부가서비스 : 서비스 외 회사가 제공하는 유,무상 형태의 부차적 서비스. 제 5 조 (서비스의 종류)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별표1'에 정의한 바에 따른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위에서 정한것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차후 회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종류를 변경할 수 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서의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의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이용신청서 하단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서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약관을 인쇄하여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양식의 내용을 추가하한 후 서명하여 제출. 다. 약관을 전자우편으로 수신 후 하단에 본인의 전자우편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 및 단체 정보를 기록한 경우. 제 7 조 (서비스 이용계약 성립) 1. 서비스 이용신청은 회사에서 정한 가입신청양식을 작성하여 회사에 온라인으로 제출한 후 서비스 사용요금을 결제하는 것으로서 이루어 집니다. 2.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회사가 승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거부 및 해지) 1.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기간에 대하여 납부한 서비스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중지하게 될 경우, 남은 서비스기간에 해당하는 서비스요금을 환불합니다. 3. 서비스 약관등의 변경에 따라 새로운 약관에 동의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의 경우 서비스의 승낙을 거부,유보 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에 필요한 시설부족 및 관리가 어려운 경우. 나. 국내법에 위반되는 사이트에 본 서비스를 적용하려고 하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사용자의 합의 없이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책임자가 회사에 납입할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나. 사용자의 사이트가 국내법에 위반되어 회사에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약관, 스팸메세징정책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제 9 조 (제공받는 서비스의 일시중지 및 재개) 1. 사용자는 회사에 제공받는 개별적 서비스의 일시적 중지 및 재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개별적 서비스의 일시중지신청 및 재개신청은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일정양식을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하는 것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일시 중지 요청 및 재개신청을 받은 후 공휴일을 제외한 제2영업일 이내로 처리하며, 그 결과를 사용자에게 통보하며, 통보일을 그 일시 중지 및 재개일로 정합니다. 4. 사용자는 1개월 이상 서비스의 일시중지를 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일시중지기간 동안 해당 서비스의 종료일을 연장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개시일 및 중지일) 1. 서비스 개시일은 사용자가 서비스를 신청한 후 사용요금을 납부하여, 회사가 서비스가 제공 가능하도록 서비스설정 및 승인을 한 날짜로 합니다. 2. 서비스 종료일은 사용자가 신청한 서비스로서, 위1항에 의해 최종 결정된 날짜로 합니다. 3. 서비스 일시중지 시작일 및 개시일은 제9조 3항에서 정한 날짜로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기간) 1. 서비스 이용기간은 위10조에 따라 정한 개시일부터 종료일까지로 합니다. 2. 서비스도중 일시 중지 및 재개가 있을 경우, 사용자의 서비스의 이용기간은 제9조의 정한 날짜를 기준으로 이용기간을 산정합니다. 3. 서비스 이용기간이 종료되는 일자부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의 의무가 소멸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요금 및 결제) 1. 서비스의 요금은 '별표2'에 따라 책정된 금액을 '별표3'에 기술한 방법으로 청구합니다. 2. 요금납입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해당양식에 따라 회원이 작성한 내용에 해당하는 자로 하며, 사용자는 해당 요금에 대하여 연대책임이 있습니다. 3. 요금납입자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새로 변경된 요금납입자가 연체된 미납요금에 대하여도 납입의 책임이 있습니다. 4. 사용자는 정확한 요금청구서의 수령을 위해,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우편물수령주소 등을 항상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5. 위 4항의 불성실에 따른 요금 체납에 따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미납한 연체요금에 대하여 다음 요금청구시 합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이용요금의 할인 및 할증) 회사는 방침에 따라 이용요금을 일시적으로 할인, 할증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요금납입자가 요금을 정해진 납기일내 납입할 수 없는 경우는 별도로 요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요금납입자의 실수로 과다 납입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하며, 과소 납입된 납입액에 대해서는 차액을 추가 청구 할 수 있습니다. 3. 과다 납입 및 기타사유로 인해 요금을 반환 받아야 할 요금납입자가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체납액을 우선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4. 반환 받을 요금의 수령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그 중 최근 요금납입자 1인에게 이를 반환합니다. 5.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요금 반환청구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가산하여 1년을 경과한 때에는 이의제기 할 수 없습니다. 6. 요금에 기타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와 사용자와의 합의하에 요금을 재정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제공내용 및 그 내용의 변경) 1. 서비스 사용요금의 지불에 대한 서비스 제공 내용은 로그분석을 위한 스크립트의 제공,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생성된 로그내용의 보존 그리고 그 로그내용을 이용한 리포트의 제공에 한합니다. 2. 서비스를 위한 로그분석 스크립트를 회원 웹사이트내 페이지에 설치(삽입)하는 작업등은 서비스 제공내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위 1항에 포함되지 않는 서비스를 회원이 요청할 경우 회사는 별도의 서비스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제공내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필요에 따라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본 서비스 전체 또는 일부분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는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사용자 및 회원에게 최소 7일전에 공지합니다. 2. 미납에 의한 서비스 중지 및 테스트서비스의 중지 후 1주일이 경과한 후에도 분석코드가 삭제되지 않을 경우에는 분석코드가 로거의 광고코드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회사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를 임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의 종료일 자정을 기준으로 서비스 요금의 결제가 없을 경우 서비스 이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서비스는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재 17 조 (서비스 내용의 객관성) 1. 서비스내용 및 그 산출방법은 회사 자체적으로 규정한 방법에 의해 정의되며, 그 내용 및 방법의 공개여부는 회사의 결정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서비스내용의 객관적 정확성 및 이 내용의 사용에 대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보호 및 보유기간) 1. 서비스이용에 의한 산출물, 즉 로그분석 결과데이터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서비스이용에 의한 산출물은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간 및 서비스기간 종료 후 14일간 보관하며, 그 이후로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한 피해보상 범위와 금액은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에 국한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부차적으로 생산된 상품, 작성된 문서, 의사결정 및 기타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엽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장애에 대하여 장애시간의 25배에 해당하는 시간을 추가하여 서비스를 보상합니다. 4.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IDC 네트워크 장애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전송, 게재한 정보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관할법원) 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별표1 : 서비스 종류 A. 베이직 서비스 B. 스탠다드 서비스 C. 비즈니스 서비스 D. 커머스 서비스 E. 부가서비스 (ClickZone™, e-메세징) ------------------------------------------------------------------------------ 별표2 : 서비스 요금 월 페이지뷰 합계를 기준으로 하여 사용 요금표에 따라 해당월 사용금액 정함. 서비스번호별 서비스요금표에 따른 금액을 합산함. * 서비스요금표 A. 베이직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8,000 원 50,001 - 100,000 18,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10,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B. 스탠다드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20,000 원 50,001 - 100,000 32,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12,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C. 비즈니스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40,000 원 50,001 - 100,000 55,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15,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D. 커머스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60,000 원 50,001 - 100,000 80,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20,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E. 부가서비스 ClickZone™ 분석대상 페이지수(월) 사용요금(월, VAT 별도) ---------------------------------------------------- 5개 페이지 50,000원 10개 페이지 100,000원 15개 페이지 150,000원 ---------------------------------------------------- 5개 페이지 추가당 50,000원씩 추가 * 낱개 페이지 추가는 불가능함. SMS 충전통수 충전요금 할인액 할인요금 통당요금 ------------------------------------------------------------------------------- 1,000 20,000 0 20,000 20 5,000 100,000 -5,000 95,000 19 ------------------------------------------------------------------------------- 1,000통 충전당 20,000원으로, 충전통수에 따라 최대 통당 15원까지 할인율 적용. 기타1. 광고분석 코드사용 스탠다드 서비스이상에서 광고코드 사용으로 인해 월 광고노출수가 100만회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한 노출수에 대하여 다음의 요금을 적용합니다. 월 광고노출수 사용요금(월,VAT별도) ---------------------------------------------------- 월 100만회 미만 추가요금 없음 월 100만회 이상 이후 50만회 당 10,000 원씩 추가 ---------------------------------------------------- *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될 경우 광고노출 체크서비스를 임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기타2. ClickZone™ 부가서비스로 제공되는 ClickZone™ 사용으로 인해 월 클릭수가 페이지당 100만회를 초과하는 경우 서버 과부화로 인하여 다음의 요금이 추가 적용합니다. 클릭수 사용요금(월, VAT별도) ------------------------------------------------------------------------------- 월 100만회 미만 추가요금 없음. 월 100만회 이상 이후 50만회 당 10,000원씩 추가 ------------------------------------------------------------------------------- ------------------------------------------------------------------------------ 별표3 : 요금계산 및 청구방법 A. 사용요금의 계산 - 사용요금 = 정식 유료서비스 및 테스트서비스를 받는 동안 축적된 로그량에 의해 별표2에 의해 산정된 금액 - 회원이 2개 이상의 서비스번호를 부여 받아 서비스를 받는 경우 각 서비스번호별 해당금액의 합계가 합계사용금액이 됨. B. 사용요금의 청구 - 회사는 정식 유료 서비스 제공 전, 사용요금을 추정하여 요금을 제안 및 청구합니다. - 사용자가 서비스요금을 결제한 후 회사는 정식유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회사는 이메일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추가적인 사용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계약 페이지뷰의 150% 초과시 추가비용 청구 ) - 납입방법은 회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방법을 따릅니다. - 리셀러 파트너의 경우는 별도의 계약에 따릅니다. C. 광고분석 코드 초과분 - 별표2의 기타 광고분석 코드 추가사용분에 대한 요금을 비정기적으로 청구할 수 있으며, 미결제시 광고분석 코드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부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2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 2 조 (변경일) 2002년 12월 17일 서비스약관 변경 - 선불결제 후 서비스제공에 따라 서비스 시작일 및 종료일부분인 제9조,제10조,제11조가 변경 - 부첨 별표3 이 변경 2003년 12월 20일 서비스약관 변경. - 프로페셔널 서비스요금의 임시할인 제공금액을 표준요금으로 고정 - 스탠다드 서비스이상에서 제공되는 광고분석코드의 노출수에 따른 요금 추가 - 커머스 서비스에 대한 요금표 업데이트 2004년 1월 29일 서비스약관 변경. - 제 17조 2항과 동일한 내용이 17조 3항에 존재하여 해당 3항이 삭제 - 제 18조 서비스 산출물(로그분석 결과 데이터)의 보호 및 보유기간 항목 추가 - 제 19조 3항이 추가 2005년 3월 1일 서비스약관 변경 - 별표 2 서비스 요금 2006년 6월26일 별첨 요금 변경 - 베이직 서비스 기본요금 10,000 -> 8,000 으로 변경 - 스탠다드 서비스 기본요금 25,000 -> 20,000 으로 변경 2007년 8월 30일 서비스약관 변경 - 19조 4항 추가 - 19조 5항 추가 - 19조 6항 추가 - 별표1 서비스 종류(부가서비스 항목 추가) - 별표2 서비스 요금(부가서비스 요금 추가) - 별표3 요금계산 및 청구방법 추가 2007년 10월 12일 서비스약관 변경 - 19조 5항 삭제 - 19조 6항을 5항으로 변경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회사명(성명), 담당자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주)비즈스프링'(이하 '회사')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하고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ο 본 방침은 : 2007 년 10 월 12 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항목 ①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서비스 계약, 청구, 공지 및 고객지원을 위함이며,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다음 각 항목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아이디, 비밀번호, 회사명(성명), 담당자 성명: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 전화번호, 이메일, 뉴스레터 수신여부: 고지사항 전달,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 소통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의 안내, 청구서 등 - 서비스명, 도메인: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서비스 식별 - 사업자등록번호, 서비스 이용기록, 결제기록, 신용카드정보: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 그 외 선택항목: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고객님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인종, 출신지, 본적지, 사상,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의 정보는 수집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의 기본 수집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① 회사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cookie)란 웹사이트가 고객님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 고객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② 고객님이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고객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고객님의 추가정보를 고객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아이디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고객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고객님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③ 고객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고객님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 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설치 허용여부를 지정하는 방법(익스플로러6.0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메뉴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단, 쿠키설정을 거부할 경우 쿠키허용 설정이 필요한 서비스는 받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①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취급방침 제2항 -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회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제공목적, 그리고 제공기간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③ 매각.인수합병 등: 회사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고객님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④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최초 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7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전자우편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하고 매각.인수합병에 대해서는 반드시 적극적인 동의 방법(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절차를 진행합니다. 단, 다음의 항목은 예외로 합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상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및 협력회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등 ⑤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5.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① 고객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웹사이트의 『계정관리』에서 언제든지 열람, 정정할 수 있으며, 당사 고객센터로 서면, 전화, FAX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즉각 조치하겠습니다. ② 고객님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회원탈퇴)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고객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고객님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② 동의철회는 웹사이트의 『회원탈퇴』에서 언제든지 하실 수 있으며, 당사 고객센터로 서면, 전화, FAX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한 체납 등 회사에 대한 의무가 남아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며, 삭제 시 전자적 방법 및 물리적 방법으로 복구할 수 없도록 조치할 것입니다. 7.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유기간은 원칙적으로 회원가입 후 회원탈퇴 시까지이며, 회원탈퇴 시 지체 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서비스 이용에 관한 기록: 1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② 수집목적 및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 다음 각호와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8.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고객님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님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 지체 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④ 고객님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⑤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반드시 회원의 계정을 종료하고 웹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회원이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는 경우 타인이 회원의 개인정보 및 통신내역을 볼 수 없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9. 개인정보 제공에 따른 법정대리인의 동의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고객님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는 법정대리님의 동의가 있을 경우만 해당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이후 철회, 동의 등 관련정책은 일반적인 개인정보취급방침과 같습니다.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고객님과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우편: service@logger.co.kr - 전화번호: 02-6919-5555 - 팩스번호: 02-6919-5599 ③ 전화상담은 평일 09:00~18:00(12:00~13:00제외)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1:1맞춤상담』을 통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④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문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1. 개인정보관리 책임 및 담당자 ①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유출을 방지하는 책임자로서 회원들이 안심하고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여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이에 관한 책임을 집니다. 단,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② 고객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성명 : 유철주 부장 - 전화번호 : 02-6919-5555 - 전자우편주소 : service@logger.co.kr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07년 10월 12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초기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07-10-12 <스크립트가 삽입된 웹페이지 방문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웹페이지 내 분석스크립트를 삽입하여 방문자수 등을 측정하여 리포트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다양한 통계치를 산출하기 위하여 쿠키(Cookie) 및 웹비콘(Web beacon)을 사용합니다. 다음은 이를 통해 수집되는 정보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입니다. 1. 방문자정보의 수집목적 및 정보 ① 방문자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고객님의 사이트 로그분석 및 회원 분석을 위한 통계치를 산출하여 리포트 생성에 활용되며, 수집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이트 로그분석 정보 : 웹브라우저의 설정값, 서비스가 설정한 쿠키값, 웹비콘(Web beacon), IP정보 - 회원분석을 위한 정보 : 성별, 연령, 지역, 캠페인 쿠키값, 회원아이디 ② 회원분석을 위한 정보는 수집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분석을 위한 정보의 항목은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추가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2. 방문자정보 수집대상 및 열람 ① 고객님의 사이트에 최초 1회 이상 방문하거나 로그인한 회원에 대해서만 수집합니다. ② 수집된 정보로 매 시간단위로 리포트를 생성하게 되며, 생성된 리포트는 『분석리포트』 메뉴에서 언제든지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③ 회원분석을 위한 정보는 『분석리포트』뿐만 아니라, 고객님의 회원아이디를 기준으로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3. 수집된 정보로 생성되는 리포트 - 웹브라우저의 설정값 : 페이지 URL, 웹브라우저 언어, 화면해상도 등 - 서비스가 설정한 쿠키값 : 페이지뷰, 방문자수, 방문간격, 주문상품 등 - 캠페인 쿠키값 : 캠페인 효과분석, 시나리오 분석 등 - 회원아이디 : 회원아이디별 방문수, 방문간격, 주문상품, 시나리오 분석 등 4. 방문자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방문자정보에 대한 보유기간은 서비스 신청 후 스크립트 적용시점에서부터 서비스 종료 시까지입니다. ② 서비스 종료 시 수집된 모든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됩니다.
* 아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시는 것은 위 회원약관 및 서비스약관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