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마케팅캠페인 > 캠페인 효과 > 캠페인별 체류시간
캠페인별 체류시간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App, 모바일 Web 

환경변수 적용

_TRK_CC

제공되는 리포트 캠페인별 체류시간
리포트 설정방법 _TRK_CC 값의 설정( Campaign Code )
캠페인 분석코드 생성
캠페인 효과 지속일수


리포트 정의
캠페인(Campaign)을 통해 유입된 방문자들의 체류시간을 각각의 캠페인 별로 나타낸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설명
- 각 캠페인(Campaign)을 통해 웹사이트로 유입된 방문자들의 방문수, 캠페인별 평균 페이지뷰, 평균 체류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캠페인이 종료된 이후라도, 지정한 캠페인 효과 지속일수 이내에 방문했다면 해당 캠페인에 의한 방문으로 측정됩니다.
- 2015년 9월 24일 이후 데이터에만 적용됩니다. 리포트 조회기간이 2015년 9월 24일 이전일 경우 리포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리포트 옵션
필터 및 옵션 선택에서 '회원특성 선택'을 이용하여 회원특성(성별, 연령대 또는 직업)에 따른 필터링이 가능하여 회원특성별 캠페인 효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 활용
- 체류시간에 가장 많은 기여를 한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필터를 이용하여 회원특성별로 캠페인을 통한 체류시간 현황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각각의 캠페인별 랜딩페이지와 체류시간의 상관도를 파악하여 체류시간에 영향을 주는 요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환경변수 설정
1. 리포트 매니저에서 캠페인을 등록하고 해당 생성된 캠페인코드를 웹사이트에 적용하여야 합니다.
* 캠페인 분석을 위해서는 이와 관련된 항목이 먼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캠페인코드의 등록방법과 캠페인코드의 활용방법은 각 해당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캠페인 분석코드 생성
환경변수 설정 기본 규칙
TRK_CC 값의 설정( Campaign Code )


2. 캠페인 코드 등록단계 없이 사용자가 임의의 코드를 부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_C_ 변수명을 사용하셔야 하며, 캠페인 코드 선배포시 코드값의 형식은 10만 이상 ~ 1억 미만의 값으로 1씩 증가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ex) http:// yoursite.co.kr/?_C_=100001(임의의 숫자)


유의사항
테이블 라인수를 [전체]로 선택했을 경우 캠페인명이 [기타]인 경우는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동일한 고객의 다른 서비스번호 캠페인 코드의 영향을 받았을 경우
2) 해당 캠페인을 삭제하여 캠페인명을 찾을 수 없을 경우


참고
캠페인별 회원/주문/매출
캠페인별 방문/회원가입/주문/매출 추세
캠페인별 체류시간 추세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