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전환 > 커머스 > 장바구니 담긴상품
장바구니 담긴상품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App, 모바일 Web 
리포트 설정방법 장바구니 분석


리포트 정의
조회기간 동안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명과 수를 나타냅니다.


리포트 설명
조회기간 동안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수를 구매로 이어진 구매수와 함께 리포팅 합니다.
조회기간 동안 해당 상품페이지의 순수페이지뷰 대비 장바구니에 담긴수, 구매수를 순서대로 각 비율과 함께 나타냅니다.
특정 항목별로 정렬해 보시면 상품의 관심도 및 구매기여 정도를 쉽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관련해서는 장바구니 분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포트 옵션
- 필터 및 옵션 선택에서 '회원특성 선택' 메뉴를 통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중 특정 회원층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자사의 특정 회원층은 어떤 상품을 얼마나 장바구니에 담는지, 또 얼마나 구매로 연결되는지 등을 쉽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리포트 내 표(Sheet)부분의 항목명(Column Header) 옆 아이콘을 클릭하여 해당 항목에 대한 오름차순 및 내림차순 정렬이 가능합니다.


리포트 활용
장바구니에 담긴 비율이 높으나 구매로 연결되는 비율이 낮을 경우 해당 상품의 특장점을 보충 설명하거나 이메일, 문자메세지, 전화상담을 통해 적극적인 판매 활동을 펼쳐 구매 비율을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긴비율, 구매비율이 높을수록 인기가 높은 상품입니다.


유의사항
- 각 상품별 장바구니에 담긴 횟수만을 측정합니다.
- 각 상품별 버려진 횟수는 장바구니에서 버린상품 분석 리포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본 리포트는 1시간 이전 데이터까지 리포팅됩니다.


참고
장바구니에서 버린상품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