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리포트 매뉴얼 > 전환 > 커머스 > 방문당 주문,수량,매출액 추세
방문당 주문,수량,매출액 추세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 모바일 App, 모바일 Web 

환경변수 적용

_TRK_PI, _TRK_OA, _TRK_OP, _TRK_OE



리포트 정의
방문수와 회원가입수, 주문수, 주문상품수, 매출액을 기준으로 방문당주문율, 방문당매출액, 방문당 주문상품수 등을 리포팅합니다.



리포트 설명
조회기간 동안 방문수 대비 주문수, 주문액, 주문상품수, 방문당주문율, 방문당매출액, 방문당 주문상품수를 비율과 함께 통합 리포팅합니다.
* 리포트 내 표(Sheet)부분의 항목명(Column Header)을 클릭함으로써, 해당 항목에 대한 그래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당 주문율 - (주문수 / 방문수)의 계산에 의한 각 시간/일/월 별 "주문율"
방문당 매출액 - (주문액(매출액)/ 방문수)의 계산에 의한 각 시간/일/월 별 "평균 주문액"
방문당 주문상품수 - (주문상품수량 / 방문수) 의 계산에 의한 각 시간/일/월 별 "평균 주문수량"


리포트 옵션
필터 및 옵션 선택에서 '회원특성 선택'을 이용하여 특정 회원특성에 따른 리포트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 활용
- 조회기간 동안 방문수 대비 얼마나 많은 상품이 주문되고 주문액은 얼마인지 전체적으로 통합하여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 방문대비 주문율이 높은 시간대 및 요일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 전체 방문자 중 특정 회원층을 선택하여 해당 회원층의 충성도를 알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발송 혹은 이벤트, 기획전, 프로모션, 캠페인 활동 후 어떤 회원층의 방문수 대비 주문이 증가하는지 파악하여 해당 회원층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주문을 유도할 목적으로 한 마케팅의 결과로서, 캠페인별 효과측정이 아닌 통합된 결과를 살펴볼 때 유용합니다.



환경변수 설정
비즈니스 서비스 이상에서
_TRK_PI 값의 설정( Page Identity )에 의한 주문의 검출,
상품명칭과 더불어 주문금액을 위하여 다음 3개의 환경변수 설정을 함께 적용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_TRK_OA 값의 설정( Ordered Amount )
_TRK_OP 값의 설정( Ordered Products )
_TRK_OE 값의 설정( Ordered EA. )


유의사항
- 웹페이지 분석코드 내의 _TRK_PI, _TRK_OA, _TRK_OP, _TRK_OE 값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는 리포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기본 전환단계 페이지 설정을 통해 주문완료를 설정한 경우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 본 리포트에서의 '매출액'은 엄밀히 말하자면, 각 주문의 주문액 합계이며, 주문 후 발생하는 상품의 반품/환불/주문취소에 의해 발생하는 주문액의 변동은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 회원가입수 지표는 2014년 01월 02일부터 적용되어, 이전 기간에 대한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