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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별 검색어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전체에디션(레벨) 이상  


리포트 정의
검색엔진의 검색결과에서 웹사이트를 접속했을 경우, 방문자가 사용한 검색엔진별 검색어 추출한 리포트 입니다.

리포트 설명
검색어의 검색엔진별 분류가 가능하며, 검색엔진별 상위 검색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명 앞의 [+]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검색엔진의 검색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리포트 옵션
- 리포트의 '처음/재방문' 옵션 셀렉트 박스를 클릭하면 '처음' 혹은 '재방문'에 대한 데이터로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필터링 기능은 2007 5 4일 이후 데이터에만 적용됩니다. 리포트 조회기간을 2007 5 4일 이전으로 선택할 경우 필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랜딩페이지 선택' 에서 검색엔진으로 방문한 방문자가 첫 방문페이지로 사용한 페이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리포트 활용
- 검색엔진별 키워드를 비교하여, 특정 검색엔진에서 추가적으로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는 키워드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ex) 네이버에서 '감자' 라는 단어가 인기가 많지만, 야후에서 '감자'라는 단어로 검색하여 접속이 없을 경우는,
야후에 등록된 홈페이지 설명문구에 '감자'라는 단어를 추가하도록 수정하여, 추가적인 방문자의 접속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검색엔진별 사용자가 사용하는 검색어로부터 검색엔진별 사용자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검색키워드는 검색엔진의 결과 페이지로부터 레퍼러(Referrer)를 통해 분석서버에 전달됩니다.
- 만약 방문자가 검색엔진 등을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시 레퍼러가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못하는 구조라면 본 리포트는 정상적으로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참고) 방문경로 검출 불가 문제 의 도움말을 참조하여 레퍼러값이 정상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참고
- 레퍼러(Referrer)에 대해서는 "참조링크(방문경로/레퍼러)의 검출" 항목을 참고하세요.
- 레퍼러(Referrer) 또는 방문경로의 검출시 문제에 대하여는 (참고) 방문경로 검출 불가 문제 항목을 참고하세요.
- 검색어 리포트에 관한 사항은 검색어 항목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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