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의
웹분석 서비스 로거를 14일 무료
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지금 빨리 신청하고, 제공중인 모든 서비스를 마음껏 누려보세요!!
*’로거 for 바이럴에서는 ‘사이트 진단 보고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스크립트 태깅
무료 지원
웹사이트 분석의 필수사항인 스크립트 태깅을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사이트 진단
보고서
사이트의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14일
무료체험
14일동안 로거의 다양한 서비스를 마음껏 사용해보세요!
데이터
활용 가이드
원하는 데이터를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회원) 정보
*
표시 항목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
회원ID
*
비밀번호
*
회사명
*
담당자성명
직책
*
이메일주소
*
연락처
-
-
뉴스레터수신
Logger™의 중요한 공지사항 및 유용한 웹분석활용 정보를 드립니다.
회원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비즈스프링(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공통된 조건, 권리 및 책임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 각 서비스별 사항은 개별 서비스별 약관에서 규정합니다. 제 2 조 (적용) 1.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 3 조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1.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로그분석서비스, 컨설팅, SI, 부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통칭함. 2. 회원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목적으로 회사게 요청하는 일련의 정보를 제공하고,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부여 받은 개인 및 단체 제 5 조 (회원등록) 1. 회원등록에 필요한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며, 약관에 동의한 개인 및 단체는 회원등록의 자격을 갖습니다. 2. 제7조에 따라 회사가 회원등록을 거부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이 될 수 없습니다. 3. 다음의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이용신청서 하단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서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약관을 인쇄하여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양식의 내용을 추가하한 후 서명하여 제출. 다. 약관을 전자우편으로 수신 후 하단에 본인의 전자우편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 및 단체 정보를 기록한 경우. 제 6 조 (회원의 탈퇴) 1. 회원은 원하는 시기에 탈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탈퇴요청을 하기 이전에 회사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를 모두 해지해야 하며, 연체 및 해지시점까지의 사용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모두 납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위 2항의 조건을 충족하며 이용요금의 연체 및 기타 채무사항이 없는 경우 회원의 탈퇴요청을 받아들여 탈퇴처리 합니다. 제 7 조 (회원등록의 거부 및 회원의 자격상실) 1. 다음과 같은 경우는 회사가 회원등록을 거부 및 기존 회원을 강제로 탈퇴 처리하여 회원자격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가. 타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정보를 허위 기재한 경우. 나.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타인에 의해 가입된 경우. 다. 고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에 장애를 일으키기 위하여 한 행동으로 판단되는 경우. 라.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마.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8 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활히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회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식별 불가능한 통계자료의 경우 다른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타 회사와의 업무제휴 등을 통하여 개인식별 가능한 개인정보가 제공되어야 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하며, 이를 거부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항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법에 준하는 거래정보의 보관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 및 회원의 Database(승인된 회원의ID)를 회원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배포하거나 누설하지 않습니다. 8. 기타 상세한 정책은 회사홈페이지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신청 및 약관) 1. 회원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닌 경우는 먼저 회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각 서비스에 대한 이용신청은 해당 서비스 이용신청 양식에 기입한 후 "신청"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합니다. 3. 각 서비스별 사항은 개별 서비스별 약관에서 규정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및 약관의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의 재 판매 및 영업 등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그 관리소홀과 부정사용 등으로 인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래 사항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제공 하거나 변조, 유포시키는 행위. 나. 서비스의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다. 기타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라.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1 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서비스 및 그의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엽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 관련한 피해가 발생할 경우 해당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 12 조 (관할법원) 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2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 2 조 (변경일) 2004년 1월 29일 - 제 11 조 3항 추가. 2007년 8월 30일 - 제 8조 7항 회원 고객의 Database의 보호 항목 추가.
비즈스프링 서비스 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비즈스프링(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ASP 또는 SaaS/Cloud 서비스의 신청에 따른 서비스 품질, 조건, 권리 및 책임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2 조 (적용) 1.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 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 3 조 (준용) 본 약관이 명시하지 않은 회원등록과 관련된 규정은 별도 '(주)비즈스프링 회원등록 약관'에 따릅니다. 그 외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1. ASP 또는 SaaS/Cloud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로거™(Logger™), 스마트MD™, 로거™ for 바이럴… 등을 뜻하며 구제적 항목은 별표 1에 해당한다. 2. 회원 : (주)비즈스프링 에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제공한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개인 및 단체. 3. 사용자 : 회원으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 4. 이용요금 :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한 대가에 따라 회사가 청구한 금액. 5. 요금납입자 : 사용자가 사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납입할 책임을 가진 자. 6. 부가서비스 : 서비스 외 회사가 제공하는 유,무상 형태의 부차적 서비스. 가) ClickZone™ : 웹페이지 영역에 대한 효과분석을 시각적으로 빠르게 판단할 수 있는 분석 서비스 제 5 조 (서비스의 종류)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별표1'에 정의한 바에 따른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위에서 정한 것 중 하나 이상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차후 회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종류를 변경 및 추가 할 수 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서의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의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이용신청서 하단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서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약관을 인쇄하여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양식의 내용을 추가한 후 서명하여 제출. 다. 약관을 전자우편으로 수신 후 하단에 본인의 전자우편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 및 단체 정보를 기록한 경우. 제 7 조 (서비스 이용계약 성립) 1. 서비스 이용신청은 회사에서 정한 가입신청양식을 작성하여 회사에 온라인으로 제출한 후 서비스 사용요금을 결제하는 것으로서 이루어 집니다. 2.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회사가 승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거부 및 해지) 1. 환불 신청 시에는 결제금액에 제공된 할인율(결제기간할인, 장기고객할인 등 모든 할인율)을 제외한 후, 재정경제부에서 공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총 이용료의 1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을 제외한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중지하게 될 경우, 남은 서비스기간에 해당하는 서비스요금을 환불합니다. 3. 서비스 약관 등의 변경에 따라 새로운 약관에 동의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의 경우 서비스의 승낙을 거부, 유보 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에 필요한 시설부족 및 관리가 어려운 경우. 나. 국내법에 위반되는 사이트에 본 서비스를 적용하려고 하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사용자의 합의 없이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책임자가 회사에 납입할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나. 사용자의 사이트가 국내법에 위반되어 회사에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약관, 스팸 메세징 정책 등 회사의 권고사항을 지키지 않는 경우. 라.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9 조 (제공받는 서비스의 일시중지 및 재개) 1. 사용자는 회사에 제공받는 개별적 서비스의 일시적 중지 및 재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개별적 서비스의 일시중지신청 및 재개신청은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일정양식을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하는 것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일시 중지 요청 및 재개신청을 받은 후 공휴일을 제외한 제2영업일 이내로 처리하며, 그 결과를 사용자에게 통보하며, 통보일을 그 일시 중지 및 재개일로 정합니다. 4. 사용자는 1개월 이상 서비스의 일시중지를 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일시중지기간 동안 해당 서비스의 종료일을 연장합니다. 6. 회사는 안정적인 ASP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시간당 5만 페이지뷰 이상 트래픽이 급상승한 사이트의 경우 임의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전 고지 및 조율된 웹사이트는 예외로 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개시일 및 중지일) 1. 서비스 개시일은 사용자가 서비스를 신청한 후 사용요금을 납부하여, 회사가 서비스가 제공 가능하도록 서비스설정 및 승인을 한 날짜로 합니다. 2. 서비스 종료일은 사용자가 신청한 서비스로서, 위1항에 의해 최종 결정된 날짜로 합니다. 3. 서비스 일시중지 시작일 및 개시일은 제9조 3항에서 정한 날짜로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기간) 1. 서비스 이용기간은 위10조에 따라 정한 개시일부터 종료일까지로 합니다. 2. 서비스도중 일시 중지 및 재개가 있을 경우, 사용자의 서비스의 이용기간은 제9조의 정한 날짜를 기준으로 이용기간을 산정합니다. 3. 서비스 이용기간이 종료되는 일자부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의 의무가 소멸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요금 및 결제) 1. 서비스의 요금은 '별표2'에 따라 책정된 금액을 '별표3'에 기술한 방법으로 청구합니다. 2. 요금납입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해당양식에 따라 회원이 작성한 내용에 해당하는 자로 하며, 사용자는 해당 요금에 대하여 연대책임이 있습니다. 3. 요금납입자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새로 변경된 요금납입자가 연체된 미납요금에 대하여도 납입의 책임이 있습니다. 4. 사용자는 정확한 요금청구서의 수령을 위해,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우편물수령주소 등을 항상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5. 위 4항의 불성실에 따른 요금 체납에 따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미납한 연체요금에 대하여 다음 요금청구시 합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이용요금의 할인 및 할증) 회사는 방침에 따라 이용요금을 일시적으로 할인, 할증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요금납입자가 요금을 정해진 납기일내 납입할 수 없는 경우는 별도로 요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요금납입자의 실수로 과다 납입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하며, 과소 납입된 납입액에 대해서는 차액을 추가 청구 할 수 있습니다. 3. 과다 납입 및 기타사유로 인해 요금을 반환 받아야 할 요금납입자가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체납액을 우선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4. 반환 받을 요금의 수령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그 중 최근 요금납입자 1인에게 이를 반환합니다. 5.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요금 반환청구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가산하여 3개월을 경과한 때에는 이의제기 할 수 없습니다. 6. 요금에 기타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와 사용자와의 합의하에 요금을 재정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제공내용 및 그 내용의 변경) 1. 기본 서비스 사용요금의 지불에 대한 서비스 제공 내용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스크립트의 제공,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생성된 로그내용의 보존, 그 로그내용을 이용한 리포트의 제공으로 한정됩니다. 2. 고객이 선택적으로 사용요금을 지불하고 제공받는 부가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웹페이지 영역에 대한 분석 서비스(서비스명 ClcikZone™)는 각 영역에 대한 클릭, 전환, 유입검색어, 인기순위 등에 대한 리포트의 제공에 한합니다. 2. 서비스를 위한 스크립트를 회원 웹사이트내 페이지에 설치(삽입)하는 작업 등은 서비스 제공내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위 1항에 포함되지 않는 서비스를 회원이 요청할 경우 회사는 별도의 서비스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제공내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필요에 따라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본 서비스 전체 또는 일부분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는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사용자 및 회원에게 최소 7일전에 공지합니다. 2. 미납에 의한 서비스 중지 및 테스트서비스의 중지 후 1주일이 경과한 후에도 분석코드가 삭제되지 않을 경우에는 분석코드가 로거의 광고코드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회사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를 임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의 종료일 자정을 기준으로 서비스 요금의 결제가 없을 경우 서비스 이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서비스는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재 17 조 (서비스 내용의 객관성) 1. 서비스내용 및 그 산출방법은 회사 자체적으로 규정한 방법에 의해 정의되며, 그 내용 및 방법의 공개여부는 회사의 결정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서비스내용의 객관적 정확성 및 이 내용의 사용에 대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보호 및 보유기간) 1. 서비스이용에 의한 산출물, 즉 결과데이터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 '사용자' 그리고 '사이트 방문자'의 개인정보가 제거된 데이터는 '회사'의 서비스와 연동 또는 제휴되어있는 파트너사 서비스에서 개인화된 지능형분석/광고집행/상품추천/행동예측을 위해 이용 또는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유료 서비스 이용중인 리포트는 별표 4에 정의된 리포트를 제외하고 최대 2년 보관하며 그 이전 리포트는 삭제됩니다. 3. 서비스이용에 의한 산출물은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간 및 서비스기간 종료 후 무료체험은 14일간 보관하며, 유료고객은 2달간 보관하며 그 이후로 삭제합니다. 4. 유료로 서비스 받은 고객은 회사로 요청하여 보유기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한 피해보상 범위와 금액은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에 국한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부차적으로 생산된 상품, 작성된 문서, 의사결정 및 기타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장애에 대하여 장애시간의 5배에 해당하는 시간을 추가하여 서비스를 보상합니다. 4.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IDC 네트워크 장애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전송, 게재한 정보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매체사의 시스템 및 서비스장애로 인해 발생된 모든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본 약관 20조 서비스 유의사항의 내용과 그 내용에 의해 발생되는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0조 (서비스 유의사항) [서비스 사용시 유의사항] 1. 제공되는 서비스는 CPC광고 계정 상태, CPC광고의 집행 유무(On/Off) 등에 대해 프로그램 및 CPC광고 서비스(예: 구글 애드워즈, 네이버 클릭초이스, 다음 클릭스 등) 를 제공하는 광고상품 제공회사 및 관련 매체사(예: CPC광고가 게재되는 포탈사이트 등)의 프로그램 및 시스템의 장애 등으로 인해 올바른 작동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의 광고집행 및 경고메시지 전달이 사용자의 의도와 다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 CPC광고를 통한 방문자가 CPC광고를 통해 반복적으로 접근할 경우, 방문자의 의도와 다르게 부정클릭 방문자로 오판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방문자에게 광고메시지의 전달 또는 CPC광고집행의 변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관할법원) 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별표1 : 서비스 종류 A. 로거™ (Logger™) ① 베이직 ② 스탠다드 ③ 비즈니스 ④ 커머스 B. 스마트MD™ C. 로거™ for 카카오 D. 로거™ for 바이럴 E. 로거™ for 모바일 ① 모바일 WEB ② 모바일 APP F. 부가서비스 (ClickZone™) ------------------------------------------------------------------------------ 별표2 : 서비스 요금 월 페이지뷰 합계를 기준으로 하여 사용 요금표에 따라 해당월 사용금액 정함. 서비스번호별 서비스요금표에 따른 금액을 합산함. * 서비스요금표 A. 로거™(Logger™) ①. 베이직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8,000 원 50,001 - 100,000 18,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10,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②. 스탠다드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20,000 원 50,001 - 100,000 32,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12,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③. 비즈니스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40,000 원 50,001 - 100,000 55,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15,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④. 커머스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60,000 원 50,001 - 100,000 80,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20,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B. 스마트MD™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 VAT별도) -------------------------------------------------------- 0 - 1,000만 100,000 원 -------------------------------------------------------- 1,001만 이상은 100만 페이지뷰당 15,000원 추가 청구 C. 로거 for 카카오 구좌 수(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1 구좌당 300,000 원 ------------------------------------------------------- 구좌 추가당 300,000원 추가 청구 D. 로거 for 바이럴 코드 수(월) 사용요금(월, VAT별도) -------------------------------------------------------- 100개 100,000 원 코드 수 추가시 100개당 100,000원 추가 청구 E. 로거 for 모바일 ①. 모바일 Web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30,000 원 50,001 - 100,000 45,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15,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②. 모바일 App 페이지뷰(월) 사용요금(월,VAT별도) ------------------------------------------------ 0 - 50,000 60,000 원 50,001 - 100,000 80,000 원 ------------------------------------------------ 100,001 이상은 100,000 페이지뷰당 20,000원씩 추가 * 월 페이지뷰 1,000,000 이상은 사용금액 별도협의 F. 부가서비스 ClickZone™ 분석대상 페이지수(월) 사용요금(월, VAT 별도) ---------------------------------------------------- 1개 페이지 10,000원 ---------------------------------------------------- 기타1. 광고분석 코드사용 로거™ - 스탠다드 이상에서 광고코드 사용으로 인해 월 광고노출수가 100만회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한 노출수에 대하여 다음의 요금을 적용합니다. 월 광고노출수 사용요금(월,VAT별도) ---------------------------------------------------- 월 100만회 미만 추가요금 없음 월 100만회 이상 이후 50만회 당 10,000 원씩 추가 ---------------------------------------------------- *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될 경우 광고노출 체크서비스를 임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별표3 : 요금계산 및 청구방법 A. 사용요금의 계산 ① 로거(Logger™), 로거™ for 모바일 - 최초 등록된 웹사이트는 테스트 기간에 측정된 페이지뷰를 근거로 한달간의 예상 페이지뷰를 유추하여 기준으로 삼습니다. - 기존 사용자는 최근 1개월의 페이지뷰를 기준으로 삼습니다. - 최근 1년 동안의 페이지뷰의 격차가 클 경우에는 최상을 제외한 나머지 월의 평균 페이지뷰를 기준으로 삼습니다. - 고객사의 원활한 예산집행을 위해 '서비스 요금표'상 페이지뷰(약정 페이지뷰)의 130%를 제공(보장 페이지뷰)합니다. - '보장 페이지뷰'를 초과하는 페이지뷰 발생시의 초과분은 후불청구를 원칙으로 합니다. (월 계약페이지뷰가 '100만페이지뷰/월'인 경우 이를 '약정 페이지뷰'라 하며, '보장페이지뷰'는 130%인 '130만페이지뷰/월'입니다. 해당 월의 페이지뷰가 150만 페이지뷰/월 측정되었다면, 보장페이지뷰를 초과한 20만 페이지뷰가 추가 청구(후불) 대상이 됩니다.) - 회원이 2개 이상의 서비스번호를 부여 받아 서비스를 받는 경우 각 서비스번호별 해당금액의 합계가 합계사용금액이 됩니다. ② 스마트MD™, 로거™ for 카카오, 로거™ for 바이럴 - 별표 2 서비스요금의 추가 청구 기준에 준하여 청구된다. B. 사용요금의 청구 - 회사는 정식 유료 서비스 제공 전, 사용요금을 추정하여 요금을 제안 및 청구합니다. - 사용자가 서비스요금을 결제한 후 회사는 정식유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회사는 이메일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추가적인 사용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계약 페이지뷰의 130% 초과시 추가비용 청구 ) - 납입방법은 회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방법을 따릅니다. - 리셀러 파트너의 경우는 별도의 계약에 따릅니다. 별표4 : 데이터 보관 정책 보존 리포트를 제외한 리포트는 최근 2년간 조회할 수 있으며, 그 이전 리포트는 삭제됩니다. A. 보존 리포트 트래픽 - 페이지뷰, 방문, 접속IP, 일 순수 방문자, 주간 순수 방문자, 월 순수 방문자, 평균 재방문 간격, 평균 재방문 횟수, 평균 체류시간 방문자 - 회원특성별 방문 추세 마케팅캠페인 - CPC 광고 방문, CPC 광고 클릭 B. 예외 리포트 예외적으로 'CPC 광고 방문자/클릭 상세' 리포트는 3개월만 보관되며, 그 이후 삭제됩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2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 2 조 (변경일) 2002년 12월 17일 서비스약관 변경 - 선불결제 후 서비스제공에 따라 서비스 시작일 및 종료일부분인 제9조, 제10조, 제11조가 변경 - 부첨 별표3 이 변경 2003년 12월 20일 서비스약관 변경. - 프로페셔널 서비스요금의 임시할인 제공금액을 표준요금으로 고정 - 스탠다드 서비스이상에서 제공되는 광고분석코드의 노출수에 따른 요금 추가 - 커머스 서비스에 대한 요금표 업데이트 2004년 1월 29일 서비스약관 변경. - 제 17조 2항과 동일한 내용이 17조 3항에 존재하여 해당 3항이 삭제 - 제 18조 서비스 산출물(로그분석 결과 데이터)의 보호 및 보유기간 항목 추가 - 제 19조 3항이 추가 2005년 3월 1일 서비스약관 변경 - 별표 2 서비스 요금 2006년 6월26일 별첨 요금 변경 - 베이직 서비스 기본요금 10,000 -> 8,000 으로 변경 - 스탠다드 서비스 기본요금 25,000 -> 20,000 으로 변경 2007년 8월 30일 서비스약관 변경 - 19조 4항 추가 - 19조 5항 추가 - 19조 6항 추가 - 별표1 서비스 종류(부가서비스 항목 추가) - 별표2 서비스 요금(부가서비스 요금 추가) - 별표3 요금계산 및 청구방법 추가 2007년 10월 12일 서비스약관 변경 - 19조 5항 삭제 - 19조 6항을 5항으로 변경 2009년 5월 12일 서비스약관 변경 - 기타3 바이럴마케팅분석 코드사용 추가 2009년 9월 16일 서비스약관 변경 - 제 20 조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제도 이용 추가 2010년 01월 04일 서비스약관 변경 - 제 18조 조항: 서비스 데이터 보유기간 수정 - 제 19조 조항: 손해배상 항목 수정 - 제 20조 조항: 포인트/마일리지 제도 항목 수정 - 별표1: 서비스 종류 수정 - 별표2: 서비스 요금 수정 - 별표4: 데이터 보관 정책 추가 2010년 02월 01일 서비스약관 변경 - 제 20조 조항: 포인트/마일리지 제도 삭제 - 제 21조 조항을 제 20조로 변경 2010년 03월 03일 서비스약관 변경 - 별표3: 계약페이지뷰 초과시 추가요금 청구금액 수정 2010년 06월 23일 서비스약관 변경 - 제 4조 조항: 용어 추가 - 제 8조 조항: 서비스 해지 사항 수정 - 제 14조 조항: 요금에 이의신청 기간 수정 - 제 15조 조항: 서비스 제공 내용 추가 - 제 18조 조항: CPC Saver™ 데이터 보유기간 추가 - 제 19조 조항: 손해배상 내용 추가 - 제 20조 조항: 서비스 유의사항 조항 추가 - 제 20조 조항을 제 21조로 변경 - 별표1: 부가서비스 수정 - 별표2: 회원ID분석 요금 삭제 - 별표2: CPC Saver 요금 추가 - 별표2: 기타2 바이럴마케팅 요금 삭제 - 별표3: 약정 페이지뷰 초과 기준 변경 2011년 8월 16일 서비스약관 변경 - 별표1 : 모바일웹(MobileWeb) 서비스 추가 - 별표1 : 모바일앱(MobileApp) 서비스 추가 - 별표1 : 부가서비스 중 CPC Saver™ 삭제 - 별표2 : 모바일웹(MobileWeb) 서비스 추가 - 별표2 : 모바일앱(MobileApp) 서비스 추가 - 별표2 : 부가서비스 중 CPC Saver™ 삭제 - 별표3 : 사용요금의 계산 변경 2012년 3월 27일 서비스약관 변경 - 제 4조 : CPC Saver™ 용어 삭제 - 제 15조 : CPC Saver™ 종료에 따른 관련 내용 삭제 - 제 18조 : CPC Saver™ 데이터 보유기간 삭제 - 제 20조 : CPC Saver™ 종료에 따른 관련 내용 삭제 2013년 4월 22일 서비스약관 변경 - 제 8조 1항: 환불규정 변경 - 제 9조 6항: 서비스 일시정지 조항 추가 2013년 12월 11일 서비스약관 변경 - 비즈스프링 ASP 및 SaaS/Cloud 서비스 개편 - 서비스 요금 정책 추가 2015년 8월 3일 서비스약관 변경 - 제 18조 1항 : 서비스 산출물 활용 항목 추가
개인정보 수집 동의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항목 ①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서비스 계약, 청구, 공지 및 고객지원을 위함이며,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다음 각 항목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가.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고객명, 담당자 성명: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 전화번호, 이메일: 고지사항 전달,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 소통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의 안내, 청구서 발송 등. 나. 선택항목 - 사업자등록정보, 결제정보, 신용카드정보: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 - 그 외 항목: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고객님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인종, 출신지, 본적지, 사상,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의 정보는 수집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의 기본 수집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유기간은 원칙적으로 회원가입 후 회원 탈퇴 시까지 이며, 회원탈퇴 시 지체 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서비스 이용에 관한 기록: 1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이용약관, 서비스약관, 개인정보 수집에 모두 동의합니다.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