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매뉴얼 > 설치 및 이용방법 > 기타 > 문제 해결 및 참고 > 캠페인 효과 지속일수
캠페인 효과 지속일수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커머스에디션(레벨) 이상  
제공되는 리포트 캠페인별 회원등록 추세
캠페인별 주문 추세
캠페인별 매출 추세
캠페인별 회원등록당 비용
캠페인별 방문당 비용
캠페인별 방문 추세
캠페인별 주문당 비용
캠페인별 비용대비 매출 ROI
캠페인별 주문상품
캠페인별 회원등록/등록율
캠페인별 회원/주문/매출
캠페인별 회원특성
캠페인별 랜딩페이지 반송률


캠페인을 통한 방문자가 방문당시 회원가입 또는 구매를 하지 않고 웹사이트를 떠난 뒤,
얼마의 기간이 지난 후 해당 캠페인을 기억하고 다시 웹사이트를 재방문하여 회원가입 또는 상품을 주문하였다면
이러한 방문자와 회원가입 및 주문은 캠페인을 통한 효과로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캠페인을 통한 웹사이트 방문자가 이후 웹사이트를 재방문하였을때 어느정도의 기간까지 해당 재방문자를 캠페인의 효과로 인한 방문으로 인정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간을 설정하는 기능이 '캠페인 효과 지속일수' 입니다.

캠페인이 종료된 이후라도, 지정한 캠페인 효과 지속일수(캠페인코드 사용시 _L_ 파라미터 - 캠페인 분석코드 생성 참고)까지 방문에 의한 주문이 있다면, 해당 캠페인에 의한 주문수로 측정됩니다.

캠페인의 효과지속기간이 예를들어 30일일때, 캠페인이 종료된 이후라도 30일간 해당 캠페인에 의한 주문수가 측정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메일 캠페인과 같이 캠페인에 의한 방문시기가 예측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사용자가 캠페인에 의한 접속주소를 고의적으로 북마크한 경우에는, 캠페인의 종료기간에 효과인정기간을 더한 기간보다 더 늦은시기에라도 캠페인에 의한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의 효과인정 기간을 표현하는 파라미터명은 _L_ 입니다.
* 캠페인 효과인정(지속)기간 설정은 선택사항이며, 사용하지 않을경우 14일로 기본설정됩니다.
* 단위는 일(day)입니다.

ex) 30일의 효과인정 캠페인인 경우
http:// yoursite.co.kr/?_C_=0000&_L_=30
http:// yoursite.co.kr/abc.html?parameter=value&_C_=0000&_L_=30

캠페인 기능의 사용방법 아래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캠페인 분석코드 생성


본 도움말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점수를 입력해주시면, 도움말 페이지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