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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액제 광고 분석 URL 생성
해당 제품(서비스) 웹사이트 서비스 스탠다드에디션(레벨) 이상  
제공되는 리포트 정액제 광고별 전환효과


분석URL 생성
경로: 리포트 매니저 - 리포트 설정 - 유입 및 광고 - 정액제 광고 분석 URL

① 개별등록 방법

1. 분석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분석할 정액제 광고 매체(네이버, 다음, 네이트, 카카오스타일)를 선택합니다.
3. 커머스 레벨에서 사용 가능한 메뉴로 해당 광고를 캠페인으로 분석할 경우 선택합니다. (선택사항)
4. 광고를 클릭한 경우 연결되는 URL을 입력합니다. (광고 랜딩페이지 입력)
5. 3번으로 연결되는 광고 키워드 혹은 상품명을 입력합니다. 여러 키워드를 입력할 경우에는 줄바꿈(엔터키)으로 구분하여 한 줄에 하나의 키워드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6. 광고코드 생성을 완료하면 광고에 사용될 URL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파일등록 방법

1. 분석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분석할 정액제 광고 매체(네이버, 다음, 네이트, 카카오스타일)를 선택합니다.
3. 커머스 레벨에서 사용 가능한 메뉴로 해당 광고를 캠페인으로 분석할 경우 선택합니다. (선택사항)
4. 키워드와 연결 URL이 입력된 'CSV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업로드 파일은 CSV형식만 가능합니다.)
CSV 파일 업로드 후 '파일내용 불러오기'를 클릭합니다.
5. 데이터 항목에 맞게 '키워드'와 '연결 URL'을 선택합니다.
6. 광고코드 생성을 완료하면 광고에 사용될 URL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주의 : CSV파일 형식

csv파일 형식은 '키워드'와 '연결 URL' 셀로만 이루어져 있어야 합니다.



적용방법

위 과정을 통해 생성된 광고 클릭시 이동할 URL을 복사한 후 실제 광고에 적용해 주셔야 분석이 이루어집니다.

1. 복사 버튼을 클릭하시면 URL 전체가 선택됩니다. 복사 (Ctrl+C)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2. 대행사를 통하여 광고를 진행하거나, 키워드가 많은 경우는 엑셀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각 광고 매체의 광고관리 페이지에서 키워드별로 연결URL(혹은 링크URL, 도착 URL)을 로거에서 생성한 URL로 수정합니다.


* 광고코드가 생성된 URL로 변경하지 않으면 분석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연결URL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립트 4.0 이하 버전의 경우 추적 URL ON으로 설정하여도 자동분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스크립트를 최신 버전으로 교체하여 주시거나, CPT 광고분석 URL 생성을 통해 광고코드를 제공받아 URL 정보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립트 받는 위치 : 리포트 로그인 > 서비스 관리 > 스크립트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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